[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과 하이원이 내일 새벽 폭설이 예상되네요.

아땽을 하려면 어디의 도로 상황이 더 접근이 편할까요?
IC 부터의 접근은 두곳 어떤가요?

두곳다 가보았지만 자세한 기억이...하이원이 더 접근이 편한것 같기도 하고요.
엮인글 :

영원의아침

2025.03.16 11:46:03
*.235.99.12

용평 - 대관령 IC 에서 10분
하이원 - 제천or남제천 IC 에서 1시간

버드와이저

2025.03.16 11:46:55
*.124.33.102

감사합니다..큰 도움되었네요

dimero

2025.03.16 17:00:41
*.39.249.82

용평 셔틀 오늘 2시간 컷 했습니다.
버스는 과속카메라 패시브 인가 보네요. 제가 운전하면 거의 4시간 코스인데 ㄷ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07
257492 힐컵아웃..수년 후 걱정을 미리해보겠습니다. 반드시 3년내에 잘 타질꺼... [24] 해머데크초보 2025-03-17 726
257491 보드초보입니다 [11] bojota 2025-03-17 964
257490 시기소울 티탄 길이 추천 [2] 비발디보린이 2025-03-17 611
257489 보드 수리가능할까요? file [11] 두정동수육국밥 2025-03-16 1274
257488 오늘 용평 다녀오신분들 어떠셨나요? [7] 지산이면강... 2025-03-16 1136
257487 부츠 우효이입니당 2025-03-16 332
» 용평 하이원 교통 [3] 버드와이저 2025-03-16 638
257485 혹시 용평이신분 계신가요 ,, [11] 보린이는보... 2025-03-16 2135
257484 일본 원정 고수님들!! [34] bdsabasdbdsas 2025-03-15 1119
257483 파우더덱 길이 선택 자문구합니다 [3] 과즙섭대 2025-03-15 673
257482 용평과 하이원 월요일 폭설시 교통 상황 [7] 버드와이저 2025-03-14 927
257481 도넥 vs 케슬러 데크 고민.. [4] 칼퇴근후집 2025-03-14 1036
257480 주말에 폭설오면 용평 래인보우 3 4 열어줄까요 [3] daddy 2025-03-14 816
257479 보드복에 붙히는 방수테이프 머사야되나요? 슈소 2025-03-14 639
257478 버튼 ak 아크테릭스 사이즈 비교문의 [4] cocu 2025-03-14 630
257477 장비 추천부탁드립니다 [3] 전향각입문... 2025-03-14 656
257476 바인딩 수리 조언 문의드립니다 [7] 햠어퍗;잠야 2025-03-14 567
257475 파우더데크 머가 더 좋은걸까요 (K2 vs 캐피타) [7] 오산산상 2025-03-13 1015
257474 보드복 관리는 어떻게하나요.. [8] 55555 2025-03-13 1237
257473 내일 오전 용평어떨까요? [12] 태평양징징이 2025-03-13 1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