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줄요약: 얼로이 더원157 + @ 바인딩 고민중인데 슈퍼매틱 or 롬 카타나 페이즈 일반모델 중에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요?
안녕하십니까. 궁합같은거는 선배님들한테 물어보는게 좋다고 들어서 바인딩 세팅 물어보려고 왔습니다.
현재 다음시즌 대비해서 보드는 2325얼로이 더원 157, 부츠는 2425 버튼 포톤와이드 270 구매해둔 상황입니다. (미사용)
바인딩이 고민인데 슈퍼매틱이랑 롬카타나 페이즈 중에 고르고싶습니다. (뭔 슈퍼매틱, 페이즈야 스텝온 가야지 이런의견도 좋습니다)
제가 생각한 장단점은 슈퍼매틱 : 극강의 편리함, 하지만 무거움, L사이즈 써야해서 크기도 큼
카타나 페이즈: 적당히 편함, 시스템 바인딩중엔 기존 바인딩이랑 제일 비슷함, 하지만 첫 출시라 문제가 있을지 없을지 검증 안됨
요정도 입니다.
추구하는 라이딩 스타일은 카빙 적당히 넣으면서 타다가 한방트릭 후 카빙이어서 타는 스타일이고
전향각으로 탈생각은 없습니다.(다다음 시즌쯤에 파크도 입문 생각중인지라..)
얼로이 더원 플렉스 7-7.5 , 버튼 포톤와이드 플렉스 5-8, 페이즈 플렉스 6-8, 슈퍼매틱 플렉스 6
사이트 들어가서 설명 보면 이정도 플렉스라는데 바인딩이랑 데크, 신발 궁합은 어떨까요?
부츠가 데크, 바인딩이랑 너무 안어울리면 다른 부츠로 바꿀생각도 있습니다.(예를 들면 니데커 알타이나 아예 스텝온 쪽으로도 가능)
데크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고려대상아닙니다!
추가 정보로 키 175 몸무게 75, 첫장비는 아니고 버튼 베이퍼, 커스텀x, 얼로이 비범gt 이렇게 탔었는데
강습받아본적은 없고 대충 구르면서 탔어가지고 다음 시즌부터 강습받고 시즌권 사서 열심히 타볼 생각입니다.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쉽습니다. ㅜ.ㅜ 시승이 이틀동안 이뤄졌는데, 무척 힘들었지만 더원이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이었습니다. 게다가 담시즌에는 노즈랑 테일에 강화 폴리머가 탑재되어서 너무 맘에 들고 현장에서 바로 예판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유는 한번쯤 생각해보셔야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