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일본 원정만 가고 국내에서는 스키장 가는 일이 없다보니 파우더 데크 구매를 고려중입니다.
일본 신오차노미즈에 가서 직접 보고 구매하려고 생각중인데 언제쯤 구매하면 좋을런지 그리고
추천하는 파우더 데크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국내에서는 케슬러 더크로스 158 , 바인딩 스텝온 쓰고 있고 키는 177에 73키로 입니다.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9년정도 살다가 한국에 온 사람입니다.
제가 보드 초보(스키도 초보)라 파우더보드 같은건 잘 모르지만 신오차노미즈라고 말씀하신 칸다 스포츠 타운에 대해서 좀 말씀 드리겠습니다.
9월쯤부터 가보시면 신상품 및 이월제품 할인해서 팔고 있습니다. 실제로 물건 보고 싶으시다면 9월이나 10월에 한번 가셔서 여러군데 둘러 보시면 좋을것 같고 신상 구매라면 시즌중에 가셔 사셔도 괜찮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일부 신상품들은 예약 구매로만 팔거나 11월이나 되어야 출시되는 상품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월 제품을 찾으시는 경우에는 너무 늦게 가시면 잘나가는 물건은 다팔리고 없습니다.
구글맵에서 칸다 스포츠 타운 보시면 다양한 스노우보드 매장들이 있는데요. 온라인샵을 같이 운영 하는곳도 많은데 온라인샵에 원하시는 물건이 있나 또는 가격대는 어떻게 형성이 되어 있나 미리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예시로 실제로 이용했던 스노우보드샵을 예를 들어서 스크린샷도 첨부 하겠습니다.
구글맵에 바로 쇼핑몰 링크를 올려 놓는 경우도 있으나 예시처럼 구글에 업체명으로 검색해보면 라쿠텐이나 야후쇼핑에서 운영 중인곳도 많이 있으니 찾아서 들어가 보면 매장에서 팔고 있는 제품과 가격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구글맵에서 スノーボードショップ(스노우보샵) 이라고 검색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보드 하나로 다양한 스키장과 환경에서 타고 싶어서 never summer사의 shapeshifter(23/24)라는 모델을 구매 했었습니다.
이월보드 할인으로 6만1천엔에 샀었네요.
한장으로 끝내실거면 155~8 사이로..데크특성에 따라 사이즈 업다운 하시면 되고 테일 모양은 피쉬or 핀테일 개인취향껏 선택 하세요.
예산에 따라 브랜드 선택지도 광범위 하지만 일본에서 사실만한게 겐템스틱 이나 모스스틱 인데 현지에서도 인기 많고 취급매장도 한정적이라 미리 재고문의 하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