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장착한 세팅기는 없더군요. 그래서 한번 올려봅니다. 허접해도 양해 바래요.
발싸이즈 270 ef바사라와 플로우바인딩AMP9 라지 싸이즈 세팅기 입니다.

처음 샵에서 구입하니 걍 있는데로 이렇게 센터링도 안보고 장착해 주더군요. ㅡㅡ;;

그래서 힐백 옆부분을 열어보니 맨뒤칸에 있어서 옮기려고 나사를 풀기 시작.

나사를 풀고 맨앞칸으로 옮기려니 이건 몬지 플라스틱이 툭 튀어나와서 장착 불가 ㅡㅡ;;

그래서 니퍼로 자르고 칼로 다듬기 시작.

그리고 스트립을 끼우니 잘되더군요. ㅋㅋ

이부분도 아까 자른 넘 때문에 장착불가 ㅡㅡ;;

그래서 이렇게 튜닝.

이제 잘 되었죠.

그리구 케이블인가 와이어인가 아무튼 위에것은.

이렇게 한칸 올려주어야함. 안그러면 너무 느슨함.

자 이제는 어느정도 되었습니다.

필요한 공구이고요. 드라이버 종류별로 3개와 니퍼 & 큰 커터칼만 있으면 됩니다.
이 다음부터가 진짜 문제인데요. 혼자인 관계로 사진은 더 이상 못찍어 말로 대신합니다.
데크를 가로로 세우고 부츠를 신은체 체중을 가하면서 스트립을 세팅해야하고요.
다되었다 싶으면 알리 널리 프래스를 주어보면서 (그렇다고 튕기지는 마세요. 이불 아작남)
다시 계속적으로 세팅 세팅 해야합니다.
전 사진에 있는것 1시간 반 걸려서 했지만 스트립 세팅은 1시간이나 걸린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야 슬로프에서 조금덜 힘들이고 최종 세팅이 되리라 생각합나다.
허접한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덕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12-18 09:05)
덮게 꾹~ 눌러 줍니다. 그럼 드드득하면서 들어가거덩요.. 두손으로 힘차게 눌러 줍니다.. 그러고 하이백 셋팅하면 만사 오케이..
부츠가 커서 않들어간다거나 작아서 헐거울시 위에 올리신 힌둥이님 글이 절실히 필요하실꺼 같습니다..^^
** 아~주 개인적인 방법이라 타는 도중 하이백 클립이 가끔 풀립니다(헐거워서..그럼 나사 조정다시..)..그래도 발이빠지거나 하지 않음..ㅋㅋㅋ 의견보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