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금 헐스장에 저 혼자...

여유 있고 좋은데 약간 좀 그러네요

한창때는

이 시간에 헬스장 구석마다

와국 여자들이 인스타 영상 찍고 있었는데 요즘은 와국 여자들 싹 없어졌네요

스키장으로 간걸까요^^

보드장에 사람 또 없으면 뭔가 허전하다고 할겁니다

주말에 사람 많아도 즐 보딩들 하세요
엮인글 :

내일래일

2025.12.20 08:26:59
*.56.191.21

헬스장 망하는거 아닌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82
224415 스키장주변 물가가 ㅎ file [15] 슈카이 2025-12-20 2 2846
224414 날씨가.... [6] Firststep~!!! 2025-12-20 2 971
224413 2025년 12월20일 토요일 출석부 [23] 실링기 2025-12-20 3 179
» 사람 많아도 재밋게 타시길... [1] 물쉐 2025-12-20 1 984
224411 지산 다녀왔는데..사람이 많아서 적응이 안되네요 file [6] 아이코123 2025-12-19 3 2059
224410 강촌에서 어제 겪은 장비 분실할뻔... 조심하세요 [7] 페드로1982 2025-12-19 2 1732
224409 오늘 바쁜 하루요(바인딩 스트랩 절단) file [4] 퀵고스트(실... 2025-12-19 2 964
224408 햐~~날씨가. ㅠ.ㅠ file [2] 슈카이 2025-12-19   838
224407 내일 날씨 비.. ㅠ [17] 뒹굴5 2025-12-19   1498
224406 12월19일 불금 출석부입니다. [46] little` 2025-12-19 3 223
224405 25/26 헝글 캠프 후기입니다! [3] 주팔주팔~ 2025-12-18 3 736
224404 직구한 제품이 이제야 배송이 되었네요. file [13] 바칼리지㉿ 2025-12-18 2 1640
224403 평일엔 강촌 널널하네요 file [3] 루이보드 2025-12-18 3 1011
224402 진짜 한일령 시작된듯요 [15] 물쉐 2025-12-18 2 2549
224401 프리용 하드부츠? 리뷰 영상이네요 file [7] Nills 2025-12-18 1 1153
224400 곤지암 뚝배기 [4] 아브라다카브라 2025-12-18   1557
224399 야간 이틀 연속 탄 후기.... [1] Gone08 2025-12-18 2 962
224398 2025.12.18(목) 출석부 [39] 보더라면무채색 2025-12-18 3 140
224397 휘팍 챔피언에서 초보자 직할강 [5] 훈니네 2025-12-17 4 2350
224396 해머 뉴비 결국 장비 샀습니다. [7] Extra00 2025-12-17 1 1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