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보고있다

조회 수 905 추천 수 2 2026.01.09 21:39:58
원정 가서 열심히 타는지...

라고 말하는듯 합니다

이번 원정을 같이 할 뉴비입니다

한창 더위가 맹위를 떨칠 때 배송 받아서 4개월만에 비닐을 벗기네요

아사히다케에서 어떤 부력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APX인데 제 실력으로 감당할 수 있을지도요
상판 디자인이 마치 태극문양 같아서 이거로 했을 뿐입니다 ㅎㅎ
전체적인 색상은 화이트인 일반이 더 좋았거든요

졸지에 파우더 데크 2장을 가지고 가게 됐네요 (3장까진..-_-; )
다른 레져에서는 신상 안사고 중고 이용하는데 보드는 아상하게 신상쪽으로 이어집니다

APX의 기능을 잘 이용할 스 있게 스킬업해야겠습니다

물러서지마

2026.01.10 05:48:56
*.84.110.241

전 파우더 데크 3장이에요 ㅋㅋㅋ

물쉐

2026.01.10 17:07:04
*.36.189.7

저도 그럴거 같은 느낌이..-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318
224617 웰팍도 눈이 오는데 인터컴 사용하시는분들 커버 file winkle 2026-01-10 1 1428
224616 용평은 file [4] 슈카이 2026-01-10 5 1457
224615 버튼 채널 바인딩 고정 방식의 출현 이유 [3] guycool 2026-01-10 1 833
224614 일단. 폭설은 아닙니다 [4] 슈카이 2026-01-10 2 1331
224613 곤지암 시간권자 사용 시 참고 [2] 난장판대표님 2026-01-10 3 1026
224612 웰팍에 적극적으로 대응합시다- 전화 번호 안내 [6] 뭐라하나 2026-01-10 10 1764
224611 26.01.10 토 출석부 [25] 태조 2026-01-10 1 144
» 보고있다 file [2] 물쉐 2026-01-09 2 905
224609 하이원 스프링시즌권 뜸 file [5] 라이딩딩이 2026-01-09 3 1486
224608 용평눈오기시작하네요 [2] 슈카이 2026-01-09 5 1087
224607 더비를 쓰는게 나을까 아님 적응을 해야 할까요? [21] 크로넷 2026-01-09 1 1027
224606 다들 오래된 데크 사진 자랑 하시는 가운데 [4] Firststep~!!! 2026-01-09 2 975
224605 올시즌 용평은 곤도라 지옥이네요 file [14] 제임스TV광... 2026-01-09 4 2090
224604 경기권 내일 날씨기 비눈이 같이있네요 [2] Lelouch 2026-01-09 1 664
224603 24살 입니다 file [6] 청화 2026-01-09 5 978
224602 올드놀이 꼰대 인증 고인물 ㅋㅋㅋ file [14] *욱이*~~v* 2026-01-09 4 1660
224601 2026. 1.9(금) 출석부 [34] 낭만카버 2026-01-09 2 148
224600 제가 가장 아끼는 데크(올드합니다) file [12] faction 2026-01-08 1 1764
224599 ㅌ..툭..투둑.. file [6] 강제윤 2026-01-08 6 1090
224598 무주리조트 근처 맛집이랑 가볼만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당!!! [9] 임나락 2026-01-08 1 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