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내린 적설량이 영화 투모로우급 이네요
일본도 본섬 서북부와 홋카이도에 매우 많은 눈이 내린다는데
우리나라만 쏙 빼고 ㅜㅜ

곰팅이™

2026.01.20 17:32:26
*.111.6.30

저거 ai 사진 아닌가요? ;;;;

물쉐

2026.01.20 18:59:34
*.36.189.7

저도 그런가 했는데
뉴스에 나온거 보니...

많이 오긴 왔나보네요

지난 13일 니세코에 29센티 뿌리고 캄차카 반도 쪽으로 올라간 블리자드가 대단하긴 했습니다

심플스

2026.01.20 20:11:19
*.209.240.82

한국만 쏙 빼놓고

피츠버그

2026.01.20 20:26:58
*.86.192.25

한국에 쬐끔만이라도 왔으면 ...올시즌은 너무하네요

BRTNT6

2026.01.21 03:33:58
*.172.149.58

저렇게 눈오면 이건 생존의 문제가 ...........
눈 엄청나군요

시후

2026.01.21 10:15:52
*.235.11.232

지금 건물 높이까지 온건가요? ㄷㄷㄷ ㅇ.ㅇ!

버몬트

2026.01.21 11:35:54
*.222.22.66

사진에 보이는것만 7층 높이 건물인데;;;;

물쉐

2026.01.21 16:58:57
*.36.189.7

바람 때문에 한 곳으로 몰린거겠죠

일본 길옆에 높은 눈벽도 순수 적설량이 아니라 치우면서 쌓아놓은것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371
224720 나의꿈 [9] S2board 2026-01-21 1 572
224719 휘닉스파크 모글슬로프 현대 N 검정색 차키 찾아가세요 [2] 두식이 2026-01-21 8 502
224718 2026. 1.21(수) 출석부 [36] 낭만카버 2026-01-21 3 170
224717 평창올림픽을 되돌아 보며 file [1] 피츠버그 2026-01-20 3 1123
224716 2026년 1월16일 비발디파크 스케치 사진첩에 올려 놨어요! [6] 감우동 2026-01-20 4 383
224715 용평 스케치에 찍혀써~요~ [3] 취향 2026-01-20 2 964
224714 곤지암리조트.. [9] 눈밭금잔디 2026-01-20   1085
» 러시아 캄차카반도 현 상황 file [8] 해피가이 2026-01-20 1 1617
224712 19일 오전11시쯤 하이원 헤라3 뒤에서 나 깐 스키어님 보아라 [6] 라이더권군 2026-01-20 7 1360
224711 시즌아웃... [32] 깨록이 2026-01-20 20 1991
224710 첫보딩 07년 이후 벌써 19년이 지났네요... [6] 영파토깽V 2026-01-20 6 599
224709 한국 돌아오자 마자...강촌 홈페이지를 들어갔는데.... [1] 무당신선 2026-01-20 1 950
224708 어제 휘팍 파크에서 있던일 입니다. [25] 날아라 슝ㅡ 2026-01-20 12 2370
224707 26.01.20 火 출석부 [37] 태조 2026-01-20 1 240
224706 [무료 나눔, 재능기부] 25/26 개인 시즌 영상 촬영 [38] 보드매니아♥ 2026-01-19 20 1215
224705 눈 오는 날 강촌 보딩 file [1] 하입뽀이 2026-01-19 4 1018
224704 중고장터 올렸더니 러블린마켓 안전결제 요청 [46] GdayJun 2026-01-19   1492
224703 오투쪽에서 장비 렌탈이 될려나 ㅎㅎ [8] 과체중딸바보 2026-01-19   810
224702 바인딩 ㅠㅠ file [9] 만두설렁탕 2026-01-19 1 1090
224701 오크벨리 주말이용 후기 file [2] 신세계홍보이사 2026-01-19 2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