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혹시 보아가 사진처럼 뜯어지신분 계신가요..?
이걸 그냥 록타이트 발라서 붙여야할지 수리 방법이 있는건지..
보아 기능상에는 문제가 없는데 자꾸 덜렁거리니까 신경쓰이네요ㅠㅠ

탕정차도남

2026.01.28 00:17:54
*.101.23.253

보아자체는 와이어를 잘 물고있겠지만 저게 통째로 뜯겨나가면 와이어가 바로 느슨해질수도 있으니 부츠를 새로 바꾸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전향각어려우ㅓ

2026.01.28 00:22:12
*.20.132.249

아무래도 그게 맞겠죠 ?? 이번 시즌만 좀 넘겨보고 예판 노려보려했는데,,

탕정차도남

2026.01.28 03:21:12
*.101.23.253

네 아니면 구두방이라도 한번 가서 응급조치라도 받아보시고 예판 노리는것도 뭐.. 괜찮을거같네요

a_u.r.a_

2026.01.28 10:51:31
*.150.206.240

저런건 첨보네요.. 허허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01
259532 23 24 슈퍼매틱 찍힘 관련 보린이 질문 드립니다 file [8] 에이플럼 2026-01-28 360
259531 전향 부츠 문의드립니다! [7] KKK_ 2026-01-28 384
259530 허벅지 회복 언제되시나요? [11] 배그마스터 2026-01-28 621
259529 지산렌탈샵 추천요 [2] 보드타는정비사 2026-01-28 174
259528 곤지암 리프트권 질문있어요 [5] 호놀룰룰루 2026-01-28 220
259527 전향각 데크 [10] 보린늬 2026-01-28 518
259526 인투이션 플렉스 차이 [5] 전향각어려우ㅓ 2026-01-28 305
259525 인투이션 하면 발 아픈게 해결 될까요? [7] 후97 2026-01-28 443
259524 데크 길이 적당한가요....?? [6] 떠그 2026-01-28 343
259523 유니온 스텝온 미니디스크 [2] 릴리노 2026-01-28 260
259522 핀란드 스키장 정보 좀 아시는 분 계실까요? [4] 설탕맨 2026-01-28 268
259521 스노우보드 부츠 질문...드리옵니다 [14] 소품빵셔틀 2026-01-28 487
» 쓰락시스 보아 수리 file [4] 전향각어려우ㅓ 2026-01-27 350
259519 헤머데크 추천 [9] 전향보린 2026-01-27 365
259518 데크 수리해야 될까요? file [4] 스시좋아스시 2026-01-27 385
259517 장비 세팅 괜찮은가요? [6] 별사탕영록 2026-01-27 348
259516 드레이크 바인딩 수리 방법? [3] kimbaley 2026-01-27 169
259515 올라운더 데크 추천 [4] hoho4lang 2026-01-27 436
259514 클루바인딩 질문 좀 드립니다 [10] 윤연랜드 2026-01-27 346
259513 케슬러 스펙트라 타시는 분 계실까요? JJOON™ 2026-01-27 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