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이제 그럭저럭 라이딩은 안넘어지고 그냥저냥 타서 중수는 되는거 같고,
파크도 작은킥을 베이직 에어로만 넘지만 킥도 타고, 박스도 밀어보고, 드르륵도 타보고 (레일은 넘 무서워서 아직은 못타봤지만 ㄷㄷㄷ)
벽타기도 즐기고, 쵹쵹 밀리미터급 알리도 뛰면서, 허우적대면서 나름 즐겁게 타고 있는데,
근데 트릭은 정말 잘 안되더군요.
하긴 185에 90키로인데 (음...반올림 아닌 반내림으로 전부 쬐매 낮췄습니다 ㅋ) 몸땡이 띄우는게 쉽지는 않겄지만서도요.
그래도 몇시즌 전부터 이것저것 트릭 연습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시즌에 뭔가 트릭을 하면서 크게 잘못하고 있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독학이 뭐 이런게 한계이기는 하지요. 옆에서 보면 바로 잡아줄텐데 혼자타니까 잘 모르는.
그래도 그걸 깨닫고 나니까 프론트알쓰리는 어설프게 되더라구요.
물론 아직까지는 경사없는 곳에서 속도 안낸 상태에서 많이 비비고 있지만, 그래도 안돌아가던게 돌아가니 너무 재밌더라구요.
널쓰리도 이제 연습하려고 하구요. 아 스위치도 연습해야 겠네요. 아 모글도... 할거 많네요 ㅎㅎ
주말보더가 정말 소중한 한주한주인데 이번시즌 너무 바쁘고 시간이 안나서 이제겨우 5회정도 밖에 못간것이 안타깝긴 합니다.
근간에 글 보면 40이 넘으니 이제 이러쿠 저러쿵..... 많이 보이던데,
40대에 본격적으로 타기 시작해서 40대말에 파크를 들어가고 이제 50대에 트릭까지 시도해보려는 저는 골병들라나요.
열심히 연습해서 반백살 넘어서도 라이딩중 트릭하는 모글도탈줄아는 스위칭 파커로 거듭나보렵니다.
몸무게를 좀 빼야할까봐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