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용평 스포츠 사업팀에서는 그래도 개선 노력을 하고 있네요.
레인보우 상단과 하단에 장비 거치 구역 구분을 위해 펜스를 처놓고
베너도 달았는데, 레드 리프트 하단은 여전이 개파이네요.
스포츠 사업팀에 전화하니 페트롤 보낸다고 했는데, 페트롤은 정리안하고 그냥 지나가 버리네요.
그래서 아이디어가 떠오른게 개인적으로 배너를 만들어서 다음주에 걸어보려고 합니다.
"무료 나눔 존 - 파란색 선 내 장비를 두시면 불우한 이웃에게 기부하겠습니다. 파란색 선 내 두신 장비에 대해 이동/분실이 발생하더라도 법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기부에 감사합니다."
어떤가요?

RiverSS

2026.01.31 13:24:48
*.149.191.159

피해 사례가 발생하면 배너 만든 분이 소송 당하실거 같은데요.

 

차라리 단체로 싹 줏어다가 고객센터에 분실물 접수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흐르는강물처럼카빙도흐르듯이

2026.01.31 13:45:18
*.111.8.112

굿!

woongsky

2026.01.31 13:36:35
*.235.67.222

대안은 있어야 할듯 합니다. 보관할 장소가 적긴 하네요. 아이용 보드는 유료 보관대에 걸어 놓을 수 도 없더라구요

일자로달려라

2026.01.31 13:52:58
*.235.74.1

레드 리프트 탑승장과 호텔 사이에 보관할 공간은 충분합니다. 스키자에서 공간을 안만들뿐이죠

쿨러닝!

2026.01.31 15:22:17
*.92.252.243

보관장소가 일단 너무 없습니다

스노우키보드

2026.01.31 16:37:30
*.113.223.19

저거 걸려서 넘어져서 다쳤다고 장비 주인과 용평에 손해배상으로 병원비 와 합의금 달라고 하면 싹치워질겁니다

니나니노"

2026.02.01 07:51:42
*.235.74.49

웰팍도 심각합니다 리조트측에다 민원넣고 장비회수등 거론했는데 법률상 그럴수없고 그냥 자제현수막 거는것 말고는 할수있는없다 하네요

일자로달려라

2026.02.02 15:03:08
*.235.14.84

전광판에 안전 관련 영상를 게시하거나, 페트롤이나 직원이 서서 재제를 하거나 강제로 어디 치워버리거나 해야할텐데...
진짜 유령 스키에 걸려서 넘어져서 병원비 청구라도 해야 없어질꺼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30
224855 어제의 착한일 file [9] 제레인트 2026-02-02 17 863
224854 쓰락은 재활 성공각! file [5] guycool 2026-02-02 2 956
224853 정선에도 눈이 좀 왔네요 file [4] 오징어따콩 2026-02-02 2 930
224852 춘천시내 지금 눈 많이 내리네요 file [2] softplus 2026-02-02 2 870
224851 2026. 2.2(월) 출석부 [37] 생선구이돌솥밥 2026-02-02 3 154
224850 한일령의 위력 file [1] 물쉐 2026-02-01 3 1458
224849 역시 후라노! file [5] 물쉐 2026-02-01 3 1128
224848 헬멧덕분에 살았음 file [18] 먼돈금땡호 2026-02-01 16 1788
224847 부적 (휘닉스파크) file [2] QUEENtm 2026-02-01 5 994
224846 하프파이프 최가온 1등 file 생선구이돌솥밥 2026-02-01 12 1127
224845 7시 오픈을 봉인한 곤지암 [3] 내맴이양 2026-02-01   1082
224844 곤지암 지금 막 08:00에 들어왔는데 [5] winkle 2026-02-01 2 897
224843 26.02.01 일요일 출석부 [15] 태조 2026-02-01   131
224842 곤지암 칭찬해 file [5] gosam123 2026-02-01 6 956
224841 토마무 오비히로 셔틀 이용 ㅊㅊ file [1] 물쉐 2026-01-31 1 556
224840 요즘엔 보드: 스키 비율이 어느 정도일까요 ? [17] 쿨러닝! 2026-01-31 2 1370
224839 일요일 그나마 덜 붐비는 스키장 있나요? [11] 마라탕탕 2026-01-31 2 1156
224838 주말용평은 처음인듯 [6] woongsky 2026-01-31 3 729
» 용평 슬로프에 임의로 장비 두는 행위 불만 접수 후 file [8] 일자로달려라 2026-01-31 8 1410
224836 역시 나는 셔틀러 file [2] 물쉐 2026-01-31 4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