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연애할때 크리스마스 이브~당일 하이원은 경험 해봤는데 주말 용평 처음 이네요. 곤돌라 줄 깁니다.

오전에는 갓6살(21년생) 아이 보드 태워주고 이제야 저 혼자 올라가기 위해 줄 섰네요.

그런데 렌보우 타고 내려오면서 작은 드론 추적모드로 찍으면서 내려와볼까 하는데 타인에 크게 위험하진 않겠죠?

엮인글 :

취향

2026.01.31 14:32:11
*.108.143.176

리조트 드론 촬영은 리조트 허가 받아야 하는걸로 알아요.

woongsky

2026.02.13 22:24:41
*.149.55.178

아, 결국 안찍긴 했지만 일단 안꺼내길 잘했었네요. ㅎㅎㅎ

시후

2026.01.31 15:57:07
*.235.13.162

유튭에 캠퍼분이 드론 추적모드로 내려오면서 찍은분이 있는데 내려오다가 곤돌라에 부딪혀 추락해서 겨우찾은 영상있어요. 48:35쯤부터 https://youtu.be/koFFamM15kE?si=ScSbtogs_XAy7K7Z

woongsky

2026.02.13 22:26:02
*.149.55.178

생각해보니 그럴 가능성도 있네요. 코스 바로 위에 곤돌라가 지나가니.....조언 감사합니다~

곰팅이™

2026.01.31 22:46:26
*.152.154.89

드론 촬영은 좀 쉽지 않습니다..

제약이 많아요.~

woongsky

2026.02.13 22:28:49
*.149.55.178

결국 못찍었습니다. 몇시즌만에 탄거라 내내 헤매면서 내려오느라요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116
224852 춘천시내 지금 눈 많이 내리네요 file [2] softplus 2026-02-02 2 870
224851 2026. 2.2(월) 출석부 [37] 생선구이돌솥밥 2026-02-02 3 154
224850 한일령의 위력 file [1] 물쉐 2026-02-01 3 1457
224849 역시 후라노! file [5] 물쉐 2026-02-01 3 1128
224848 헬멧덕분에 살았음 file [18] 먼돈금땡호 2026-02-01 16 1788
224847 부적 (휘닉스파크) file [2] QUEENtm 2026-02-01 5 994
224846 하프파이프 최가온 1등 file 생선구이돌솥밥 2026-02-01 12 1127
224845 7시 오픈을 봉인한 곤지암 [3] 내맴이양 2026-02-01   1082
224844 곤지암 지금 막 08:00에 들어왔는데 [5] winkle 2026-02-01 2 897
224843 26.02.01 일요일 출석부 [15] 태조 2026-02-01   131
224842 곤지암 칭찬해 file [5] gosam123 2026-02-01 6 956
224841 토마무 오비히로 셔틀 이용 ㅊㅊ file [1] 물쉐 2026-01-31 1 556
224840 요즘엔 보드: 스키 비율이 어느 정도일까요 ? [17] 쿨러닝! 2026-01-31 2 1370
224839 일요일 그나마 덜 붐비는 스키장 있나요? [11] 마라탕탕 2026-01-31 2 1156
» 주말용평은 처음인듯 [6] woongsky 2026-01-31 3 729
224837 용평 슬로프에 임의로 장비 두는 행위 불만 접수 후 file [8] 일자로달려라 2026-01-31 8 1409
224836 역시 나는 셔틀러 file [2] 물쉐 2026-01-31 4 746
224835 2026년 1월31일 토요일 출석부 [28] 실링기 2026-01-31 1 142
224834 [단독] 운영 중단됐던 포천 베어스타운 3년여 만에 매각 추진 file [8] UHD 2026-01-30   1803
224833 위험 하지 않을까요 [8] 짙은눈썹 2026-01-30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