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예전에 최전성기 2006~2012 시즌에는 보드가 6  스키가4   혹은  보드7 스키3 정도로 보드가 정말 많았은데

 

요즘은 비율이 어떻게 되나요 ? 하도 오랫만에 와봐서

엮인글 :

finesub1

2026.01.31 15:20:29
*.237.53.51

스키장마다 다를것 같은데..
용평은 스키8 보드2 정도 되는 느낌입니다

몸따로마음따로

2026.01.31 15:27:21
*.145.107.188

스키장에 20대가 거의 없어요.
10대는 90% 정도가 스키 강습.
20~30 대에는 보드가 좀 더 많긴한데
40대이상은 스키어가 많고
특히 실버 스키어가 많아짐.

니나니노"

2026.01.31 15:37:35
*.29.218.100

웰팍 스키7보드3 정도 되는것 같아요

Thanarua

2026.01.31 16:05:23
*.79.233.10

ㅌㅅ

에미리

2026.01.31 16:29:21
*.91.180.32

추천
1
비추천
0
우리나라는 단 한번도 보드가 스키보다 많았던 적은 없어요.

채리필터

2026.01.31 17:23:35
*.83.145.186

강촌 평일 오전반은 8대2 봅니다.  그래도 강촌은 어린이 강습이 무지 많아서 다행스러워 보이던....

청화

2026.01.31 17:45:20
*.38.85.76

ㅌㅅ

뼈속까지_보더

2026.01.31 18:04:50
*.234.192.144

우린 항상 소수 아니었던가요?
보더 성지 휘팍 정도만 스:보=6:4정도.
용평은 9:1 같구요.

흐르는강물처럼카빙도흐르듯이

2026.01.31 21:53:39
*.224.105.240

오늘 용평
스키:보드=9:1

바다이야기부산

2026.01.31 22:05:22
*.10.106.213

요즘 하이원도 보더 비중이 낮은거 같아요

아폴로 쪽 가면 보더 찾기가 힘들정도...

곰팅이™

2026.01.31 22:49:13
*.152.154.89

용평 기준....

스기 9 : 보드 1.....ㅠㅠ

솔직히....보드는 5%정도?

두성격

2026.02.01 00:45:44
*.86.232.10

하이원 3:7 2:8정도?

칼슈미트

2026.02.01 09:08:44
*.227.19.92

날마다 다른듯. 평균 3:7 봅니다.

찌부리

2026.02.01 14:59:25
*.140.147.70

전체평균으로보면 보드3.5 : 스키 6.5 되는거같슴다

 

휘닉스나 지산 같은경우는 보드4.5 : 스키 5.5 정도..?

Kylian

2026.02.01 20:37:56
*.120.247.228

항상 스키가 더 많은 편입니다.
용평은 사실상 스키어들 본진 같은 느낌이라 거의 8:2 아니면 9:1 수준까지 차이나기도 하구요..

다야아빠

2026.02.02 08:14:05
*.36.248.5

ㅌㅅ

하이원 스키 7 : 보드 3 인거 같아요 

열혈관광

2026.02.02 16:30:03
*.248.189.1

ㅌㅅ 스키7 보드3 이 맞는것 같습니다. 

우리나라가 특이한게 아니고 전세계 어디나 스키가 우세할 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021
224850 한일령의 위력 file [1] 물쉐 2026-02-01 3 1455
224849 역시 후라노! file [5] 물쉐 2026-02-01 3 1128
224848 헬멧덕분에 살았음 file [18] 먼돈금땡호 2026-02-01 16 1787
224847 부적 (휘닉스파크) file [2] QUEENtm 2026-02-01 5 994
224846 하프파이프 최가온 1등 file 생선구이돌솥밥 2026-02-01 12 1127
224845 7시 오픈을 봉인한 곤지암 [3] 내맴이양 2026-02-01   1082
224844 곤지암 지금 막 08:00에 들어왔는데 [5] winkle 2026-02-01 2 897
224843 26.02.01 일요일 출석부 [15] 태조 2026-02-01   130
224842 곤지암 칭찬해 file [5] gosam123 2026-02-01 6 954
224841 토마무 오비히로 셔틀 이용 ㅊㅊ file [1] 물쉐 2026-01-31 1 556
» 요즘엔 보드: 스키 비율이 어느 정도일까요 ? [17] 쿨러닝! 2026-01-31 2 1370
224839 일요일 그나마 덜 붐비는 스키장 있나요? [11] 마라탕탕 2026-01-31 2 1156
224838 주말용평은 처음인듯 [6] woongsky 2026-01-31 3 729
224837 용평 슬로프에 임의로 장비 두는 행위 불만 접수 후 file [8] 일자로달려라 2026-01-31 8 1409
224836 역시 나는 셔틀러 file [2] 물쉐 2026-01-31 4 746
224835 2026년 1월31일 토요일 출석부 [28] 실링기 2026-01-31 1 142
224834 [단독] 운영 중단됐던 포천 베어스타운 3년여 만에 매각 추진 file [8] UHD 2026-01-30   1803
224833 위험 하지 않을까요 [8] 짙은눈썹 2026-01-30   1840
224832 오비히로 ㅊㅊ 합니다 file [4] 물쉐 2026-01-30   846
224831 K2 Taro Tamai RS... file [4] 이안마크 2026-01-30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