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와 곤지암 정말 운영 최고네요
지금도 제설을 위해 거의 풀가동 하는듯
연속 새벽운영뿐만아니라 제설작업,설날8시운영등
아주 최고네요

카비이잉추웅

2026.02.01 04:44:51
*.235.11.99

곤쟘은 온도만 받혀주면 폐장 전날에도 보강제설 해줘서 좋습니당

山賊(산적)

2026.02.01 06:19:30
*.250.103.69

이게 스키장이죠!

퇴근전엔야근

2026.02.01 07:06:37
*.101.11.112

원래도 보강에 진심이긴 한데 ... 올해 유난히 급발진 하는거 같네요

스노우키보드

2026.02.01 07:44:26
*.113.223.19

2월1일부터 12시까지만 한다고 문자왔네요

생선구이돌솥밥

2026.02.01 10:46:34
*.253.82.243

여윽시 대기업!!

비짜서 그러치 젤 좋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505
224853 정선에도 눈이 좀 왔네요 file [4] 오징어따콩 2026-02-02 2 930
224852 춘천시내 지금 눈 많이 내리네요 file [2] softplus 2026-02-02 2 870
224851 2026. 2.2(월) 출석부 [37] 생선구이돌솥밥 2026-02-02 3 154
224850 한일령의 위력 file [1] 물쉐 2026-02-01 3 1457
224849 역시 후라노! file [5] 물쉐 2026-02-01 3 1128
224848 헬멧덕분에 살았음 file [18] 먼돈금땡호 2026-02-01 16 1788
224847 부적 (휘닉스파크) file [2] QUEENtm 2026-02-01 5 994
224846 하프파이프 최가온 1등 file 생선구이돌솥밥 2026-02-01 12 1127
224845 7시 오픈을 봉인한 곤지암 [3] 내맴이양 2026-02-01   1082
224844 곤지암 지금 막 08:00에 들어왔는데 [5] winkle 2026-02-01 2 897
224843 26.02.01 일요일 출석부 [15] 태조 2026-02-01   131
» 곤지암 칭찬해 file [5] gosam123 2026-02-01 6 956
224841 토마무 오비히로 셔틀 이용 ㅊㅊ file [1] 물쉐 2026-01-31 1 556
224840 요즘엔 보드: 스키 비율이 어느 정도일까요 ? [17] 쿨러닝! 2026-01-31 2 1370
224839 일요일 그나마 덜 붐비는 스키장 있나요? [11] 마라탕탕 2026-01-31 2 1156
224838 주말용평은 처음인듯 [6] woongsky 2026-01-31 3 729
224837 용평 슬로프에 임의로 장비 두는 행위 불만 접수 후 file [8] 일자로달려라 2026-01-31 8 1409
224836 역시 나는 셔틀러 file [2] 물쉐 2026-01-31 4 746
224835 2026년 1월31일 토요일 출석부 [28] 실링기 2026-01-31 1 142
224834 [단독] 운영 중단됐던 포천 베어스타운 3년여 만에 매각 추진 file [8] UHD 2026-01-30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