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신고있는건 k2오튼 255신고있습니다.
2시즌 사용하니 이제조금 물렁한느낌이라 텅을 대려고합니다.

텅을 검색해보니 파워라이드,수니크 두개를 많이 쓰시는듯 한데
이게 강도도 있고 싸이즈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어떤걸 써야될까요??
참고차 처음에 오튼 강도가 10이였다면 지금은 7정도 되는 느낌이라
조금 딴딴하게 하고싶습니다.
엮인글 :

이글라스

2026.02.03 13:16:37
*.163.147.88

지지지난 시즌 고속 라이딩 중에 토턴에서 터져서

 

발목 부상으로 수니크 텅 3레벨 쓰다가,

 

수니크 5 시크믕거 한 3시즌쨰 쓰고 있는데 대만족입니다.

 

매 시즌마다 오른쪽 텅에 크랙이 생기는 쪼매 약한 내구성을 갖고 있는 것 같으나,

 

작년에는 새 상품 한 쪽 대체로 받긴 했습니다.

 

올해도 역시나 크랙은 생겼으나, 그냥 쓰고 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텅 낑구모 윽시 딴딴해지가 효과도 확실하이 좋습니더~

슈소

2026.02.03 13:40:41
*.101.205.133

5냐3이냐인데..고민입니다..

Hate

2026.02.03 13:23:10
*.36.139.187

파워라이드의 경우 보통 윙타입 미듐 플렉스 쓰시면
성인남성 무난합니다

슈소

2026.02.03 13:41:01
*.101.205.133

알아봐야겠네요

제임스TV광식이형

2026.02.03 13:43:22
*.110.199.127

보통 3렙~~~을 사용합니다. 무난해용
5렙도 하나 사고는 싶네용

슈소

2026.02.03 14:03:59
*.101.205.133

일단3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성함없음

2026.02.03 18:35:00
*.101.74.20

파워라이드 윙 강추

슈소

2026.02.03 18:40:21
*.101.209.211

윙이 간섭이 없나요??

성함없음

2026.02.03 21:29:48
*.101.74.20

의외로 간섭이 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66
259630 캐피타 스프링브레이크 슬러시슬래셔 타보신분 계신가요? file [5] 다크호스s 2026-02-03 248
259629 헤머데크 어떤게 나을까요 ? [6] 맬러뮤트보이 2026-02-03 442
259628 전향각으로 타시는 분들 허벅지 통증은... [10] kimbaley 2026-02-03 619
» 부츠텅 문의!! 알려주세요. [9] 슈소 2026-02-03 295
259626 k8 데크 세개 [7] 주빠삐 2026-02-03 342
259625 전향각 고민... [36] 송현아 2026-02-03 618
259624 카빙질문... [8] sikooooo 2026-02-03 307
259623 여성 라이딩용 215 부츠 추천해주세요 [4] ORCA 2026-02-03 184
259622 보드가방백팩 40L면 충분한가요? [8] 비발디의노계 2026-02-03 362
259621 황계터미널 근처 해장할수있는 음식점 있을까요 [3] 애쉬버리. 2026-02-03 194
259620 중고거래 헝그리보더장터다들 어떻게 거래하시나요?.. [18] 월드콩 2026-02-03 1104
259619 시막 노멀 데크 [2] 전향보린 2026-02-02 355
259618 휘팍 리조트는 삼겹살 구워먹을곳이 있나요 [1] 탈력 2026-02-02 398
259617 무릎보호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 UserH 2026-02-02 326
259616 비발디밤샘 [1] 말차그린 2026-02-02 302
259615 웰리힐리 킥커 질문 [7] artndi 2026-02-02 259
259614 데페 우드 렌탈샵 있을까요 ? [2] 헝그리김 2026-02-02 213
259613 덕스탠스 토턴카빙 질문드려요 [5] 왕꼴뚜기 2026-02-02 616
259612 바라클라바 고글 [10] 아기포뇨 2026-02-02 431
259611 종아리 아래 통증 질문 [6] 재능없충 2026-02-02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