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갑에 슈구나 세메다인 바르려는데
5지 손가락 장갑입니다ㅠ
어떤걸 바르는걸 추천하시나요
태그
엮인글 :

한현호

2026.02.07 10:27:38
*.235.11.185

둘다 발라본 입장에서는 별차이 없습니다만..

세메다인을 바르긴 합니다.

슈구가 냄새가 많이 났던거 같은데..

어차피 빙판에서는 다 날라가요..

그래서 세메다인만 바릅니다.

하갸

2026.02.07 10:46:17
*.83.170.12

슈구도 날라가나요? ㅠ

한현호

2026.02.07 16:41:11
*.235.11.139

빙판에서 멀쩡한건 없습니다..

손대고 있으면 손이 따끈따끈 해져요

finepple

2026.02.07 16:52:14
*.235.82.152

세메다인이 쫀쫀하고 쎕니다 손으로 지탱하고 있는게 아닌 이상 안날라갑니다

부산13년만에

2026.02.07 17:20:37
*.101.202.75

한번바르고 2시즌째 세메다인 오래가요

친한사이

2026.02.10 00:56:15
*.108.210.189

슈구는 장갑 재질에따라 뱀허물 벗겨지듯 벗겨지는게 있더라구요;;
이틀만에 벗겨짐;;
루디스 장갑이었나?
아무튼 쎄메다인을 훨씬 더 많이 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57
259725 avel 카본,티탄 gray데스페우드 타입알 [3] 리진영 2026-02-08 481
259724 비발디파크 스키장내 에징 왁스 샾 연락처 스키골프 2026-02-08 170
259723 앞 발 엄지 발가락 통증 [4] 앙겔이 2026-02-08 238
259722 곤지암 설질 어떤가요? [1] 꿀잼보더 2026-02-08 248
259721 270부츠, 해머 덕스탠스 해머데크 붓아웃에 대해서 질문 드리겠습니다!!! [13] 아이오조아허라 2026-02-08 364
259720 노빌레n8우드, 무명데크 중고 시세 얼마 정도 될까요?? file [2] 쌍용펠라이니 2026-02-08 243
259719 클루바인딩 안빠짐 [3] 먼돈금땡호 2026-02-07 506
259718 니데커 부츠 사이즈 궁금한점 [1] 농촌초밥보더 2026-02-07 204
259717 옥세스 피텍스 상판이 유료옵션인가요 [3] 두성격 2026-02-07 257
259716 카본상판 vs 카본내장제 카빙트릭용 데크로 어떤게 나을까요 [2] 탕정차도남 2026-02-07 268
259715 헬멧을 좀 늘릴순 없나요 [9] 참치김치찌개 2026-02-07 509
259714 휘팍락카 구하기 어려운가요? [3] 카빙숙희 2026-02-07 316
259713 AVEL 예판 끝난건가요? [2] 탕정차도남 2026-02-07 270
259712 내일 무주로 가려는데 어떤가요? [6] 잘탈꺼야나도 2026-02-07 352
259711 다음주 평일에 용평으로 혼자 놀러갈 생각인데, 숙박 괜찮은곳 있을까요? [4] 스위치라이딩 2026-02-07 324
259710 원래 감자밭에서는 다 그런가요..? [9] finepple 2026-02-07 600
259709 짧은 카빙턴을 잘하기위한 데크는? [8] Mementomori00 2026-02-07 591
259708 전향각 토턴시 엉빠와 무릎 벌어짐 [5] 주빠삐 2026-02-07 447
» 장갑 슈구,세메다인 [6] 하갸 2026-02-07 277
259706 플럭스 xf랑 유니온 아틀라스 어떤게 힐컵이 더 큰가요? [2] Scarlet 2026-02-07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