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제 낮까지는 강설에 딱 타기 좋았는데 정설 끝나고나니 뭔 죄다 감자밭이더라구요

감자밭에서는 원래 날이 이렇게 안박히나요..?
아예 안박혀버릴때도 있고 잘 박고 가다가도 갑자기 날이 빠져버리는데 원래
그래요?;;;
엮인글 :

Hate

2026.02.07 15:20:02
*.102.128.247

그럴걸요?

finepple

2026.02.07 17:13:10
*.21.149.196

역시 그런 거였나요!?

호요보더

2026.02.07 17:03:32
*.235.73.248

감자가 있다는건 어딘가 아이스 구간을 파쇄해서 만들어디고 코스 특성상 어딘가 많이 모이겠죠?

자주이용 하시는 슬로프 맵을 기억을해보세요 그 짧은 코스에 어딘가 아이스가 있고 어든가는 쓸려가는 눈이 모이는 구간 트릭커나 올라운드 라면 어디서 범프가 많은지
이 범프가 힘을 받아 점프를 할수 있을지 등등 코스를 꽤고 있으면 많은 정보를 통해 더 자신있게 공략 할수 있죠
심지어 각 코스마다 미세한 폴라인도 다르죠
이게 중급이상 에선 의미가 없지만 입문자들이 특정 방향으로 내려가는 경우가 있죠(그 부분에서 실제 사고 많이 발생함)

finepple

2026.02.07 17:12:51
*.21.149.196

저는 하이원 헤라2, 3에서 전향으로 탑니다! 어제는 헤라2 상단부분이 빈틈없는 감자밭이었는데 감자위에서는 날이 안박히는건지 그냥 고대로 날라갔습니다..... ㅠㅠ 제가 타는 요 몇년간 이정도로 감자가 있던적은 없었어서 원래 감자는 이런것인가 해서 여쭙니다.. ㅎㅎ

피츠버그

2026.02.07 17:50:23
*.194.97.130

정설 후 감자가 생긴다는 것은 기온이 꽤 낮다는 겁니다. 그나마 사람들이 타면서 갈아놓은 눈을

정설차가 밟아서 꽉꽉 다져 놓으니 거의 빙판에 가깝게 됩니다. 당연히 엣지 안박히지요.

하이원 빅토리아2 의 경우 영상이 되면 날이 들어 가는데, 어제오늘처럼 기온이 낮으면

거의 빙판 입니다.

슬로프 상태는 헤라3이 가장 좋더군요. 이번 시즌에 여기를 가장 많이 타고 있습니다.

finepple

2026.02.07 17:55:03
*.21.149.196

그냥 매끄러운 빙판이 아니었어요... 완전한 감자밭 그 자체였습니다.... 보기만해도 그냥 의욕이 떨어지고 몸에 힘이 쭉 빠지더라구요.....

부산13년만에

2026.02.07 22:33:41
*.101.202.75

눈이 압설된게 아니라 중간중간 비어 있조
감자가 빠저나왓으니

앙겔이

2026.02.08 13:28:32
*.118.169.51

그런데 당연한거 아닐까요?? 오토바이도 도로에 돌맹이 하나만 있으면 날아간다는데 보드도 똑같을듯한데요.

finepple

2026.02.09 11:04:47
*.235.82.53

오 확 와닿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96
259726 오클리 라인마이너 프로 써보신분 어떤가요 [4] 참치김치찌개 2026-02-08 369
259725 avel 카본,티탄 gray데스페우드 타입알 [3] 리진영 2026-02-08 481
259724 비발디파크 스키장내 에징 왁스 샾 연락처 스키골프 2026-02-08 170
259723 앞 발 엄지 발가락 통증 [4] 앙겔이 2026-02-08 238
259722 곤지암 설질 어떤가요? [1] 꿀잼보더 2026-02-08 248
259721 270부츠, 해머 덕스탠스 해머데크 붓아웃에 대해서 질문 드리겠습니다!!! [13] 아이오조아허라 2026-02-08 364
259720 노빌레n8우드, 무명데크 중고 시세 얼마 정도 될까요?? file [2] 쌍용펠라이니 2026-02-08 243
259719 클루바인딩 안빠짐 [3] 먼돈금땡호 2026-02-07 506
259718 니데커 부츠 사이즈 궁금한점 [1] 농촌초밥보더 2026-02-07 204
259717 옥세스 피텍스 상판이 유료옵션인가요 [3] 두성격 2026-02-07 257
259716 카본상판 vs 카본내장제 카빙트릭용 데크로 어떤게 나을까요 [2] 탕정차도남 2026-02-07 268
259715 헬멧을 좀 늘릴순 없나요 [9] 참치김치찌개 2026-02-07 509
259714 휘팍락카 구하기 어려운가요? [3] 카빙숙희 2026-02-07 316
259713 AVEL 예판 끝난건가요? [2] 탕정차도남 2026-02-07 270
259712 내일 무주로 가려는데 어떤가요? [6] 잘탈꺼야나도 2026-02-07 353
259711 다음주 평일에 용평으로 혼자 놀러갈 생각인데, 숙박 괜찮은곳 있을까요? [4] 스위치라이딩 2026-02-07 324
» 원래 감자밭에서는 다 그런가요..? [9] finepple 2026-02-07 600
259709 짧은 카빙턴을 잘하기위한 데크는? [8] Mementomori00 2026-02-07 591
259708 전향각 토턴시 엉빠와 무릎 벌어짐 [5] 주빠삐 2026-02-07 447
259707 장갑 슈구,세메다인 [6] 하갸 2026-02-07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