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보딩 10년만에 처음 알았습니다

니데커 베타도
나이트로 스쿼쉬와 같은 스타일이라 같은 각도로 세팅했는데
리조트 슬로프에서도 뭔가 느낌이 이상하긴 했는데
그냥 탈만했습니다

여기 아사히다케 캣트렉 오니까
다음 구간에서 걷지 않으려면 고속으로 내달려야 하눈데 바닥도 균일하지 않는 부분에서 살짝 살짝 삐끗 삐끗...ㅎㄷㄷ 하더라구요 역엣지 아슬아슬 했습니다

계속 켓트랙 돌면서 각도 수정해서 겨우 안정된 각도 찾았는데
니데케 베타는 꽤 전향이고 서프스타일이라서인지
딱 제 서핑 각도 더군요

각도 맞추느라고 파우더도 많이 못탓네요
엮인글 :

오른쪽턴

2026.02.08 16:39:54
*.147.215.10

매일 원정을 즐겁게 보내시는군요. 

보더1

2026.02.09 08:38:23
*.110.170.164

혹시 3D 스푼 노즈의 영향이 작용할 수도??

무주™쵸파

2026.02.26 08:30:25
*.101.75.160

전 앰플리드 오하나 바이브 탓는데 뒷발을 +6주니 자꾸 힐쪽이 돌아서 각도를 -3정도로 돌렸더니 괜찮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85
224938 땡쓰 비발디...^^ file [6] 물쉐 2026-02-09 2 929
224937 자차 없는 장기 라이딩 여행 짐싸기 단상 [2] guycool 2026-02-09 2 506
224936 브린제... [1] 물쉐 2026-02-09   492
224935 날씨가! 이제 끝나가내요 [7] 부산13년만에 2026-02-09   658
224934 스플릿보드 안 사길 잘했다 file [11] 물쉐 2026-02-09   1066
224933 2026년 2월9일 월요일 출석부 [26] 실링기 2026-02-09   128
224932 동계올림픽 평행대회전 은메달 획득! file [10] clous 2026-02-08 13 934
224931 김상겸슬로프로 명변해라 file [6] 호크가좀더... 2026-02-08 5 1423
224930 오랜만에 하이원 [5] 말표구두약 2026-02-08 6 660
» 데크마다 바인딩 각도가 틀리군요 [3] 물쉐 2026-02-08 1 1031
224928 스노우 포케스트 지웠습니다 [1] 물쉐 2026-02-08 2 1101
224927 2026동계올림픽 PGS 오늘 오후 5시 !! 결선 오후 9시 !! 지단리 2026-02-08 2 388
224926 보드 배울길 잘했네요 2 file [3] 물쉐 2026-02-08 6 1682
224925 2026. 2월 8일(일요일) 출석부 [21] 서현이아빠... 2026-02-08 1 136
224924 알리산 상체보호대가 뒷빵 보호엔 탁월하네요 ㅋㅋ [2] 뼈속까지_보더 2026-02-07   889
224923 연애도 젊을 때 해야 합니다 file [10] 물쉐 2026-02-07 1 1785
224922 스노보드 알파인 이상호 다큐멘터리 저녁 8시 10분 [1] 지단리 2026-02-07 2 583
224921 소외감드네요.... [26] 촉촉이보더 2026-02-07 4 1697
224920 물길..잘 냈죠?(질문 아님) file [1] 물쉐 2026-02-07 2 976
224919 여기오니 이런 데크를 볼 수 있네요 file 물쉐 2026-02-07 2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