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전향라이딩만 하다가 그트에 관심이 생겨서 입문해보려고 합니다

원래도 관심은 있었는데, 그트가 눈 상태에서 보다 자유로울 거 같아서 더 관심이 갔습니다

 

현재 158짜리 해머데크 사용중인데, 그트로 가게되면 길이는 몇정도로 사는게 좋을까요?

유니온 아틀라스 사용중인데 바인딩도 바꿔야할까요??

엮인글 :

청화

2026.02.10 05:55:40
*.170.244.42

신체 스펙이 필요해 보입니다

내일래일

2026.02.10 08:53:18
*.235.7.40

바인딩 부츠는 걍 쓰던거 쓰고 데크는 헤머를 158 쓰면 148~152 쓰심 될듯

™판때기보더

2026.02.10 16:10:03
*.234.200.121

저도 내일래일님 처럼 짧은걸 강추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02
259753 전향각 장비 질문 [4] 달러가미래다 2026-02-10 410
259752 보린이 첫 장비 구입 고민입니다..! [2] 뾰링뾰링이 2026-02-10 262
259751 헤머덱 주재료별 장단점? [2] 기여민영 2026-02-10 396
259750 하이원 유저님들 평일 오픈 슬로프 궁굼합니다. [3] 내맴이양 2026-02-10 270
259749 익스트림파크 있는 스키장 질문 [8] 정하사 2026-02-10 287
259748 트릭용 데크 질문 [5] 라이언냅킨 2026-02-10 295
259747 데크와 부츠상태 [5] 둥그르르르 2026-02-10 261
259746 나이트로 프로파일 TLS 스텝온 새끼발가락 통증 file [8] 일자로달려라 2026-02-10 314
259745 부츠 추천받습니다! [1] 김악동 2026-02-10 256
» 그트 입문하고 싶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3] 제이33 2026-02-09 267
259743 하이원 빅토리아 1, 2중 어디가 쉽나요? [15] 라임투 2026-02-09 526
259742 새데크 엣징 [5] 하갸 2026-02-09 411
259741 클루 25/26 인디펜던스 1.0 모델 토스트랩 빨래판 문의 [1] 발바닷 2026-02-09 170
259740 연휴에 휘닉스 숙박문의드려요 [3] 나훈_988518 2026-02-09 217
259739 데크 궁금한점 있어서 여쭤봅니다. [4] 맬러뮤트보이 2026-02-09 355
259738 웰팍 메인킥 높이 어느정도 되나요? [3] 히루 2026-02-09 300
259737 dc 부츠 발 넣고 뺄때 너무 힘들어요 [7] 요들이 2026-02-09 254
259736 5단위 부츠 인튜이션 이너 있나요 ? [3] Joilkim 2026-02-09 260
259735 전향각 질문이요~ [11] Hun213 2026-02-09 526
259734 데크 처음 구매할때 튜닝? 옵션? file [21] 송현아 2026-02-09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