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헤머데크 수명

조회 수 570 추천 수 0 2026.02.10 22:21:18
많이 넘어지면 발리 망가지나요?? 연습하려고 하는데 망가질까 걱정이에여 ㅠㅝ
엮인글 :

에미리

2026.02.10 22:33:46
*.91.180.32

자갈밭에서 구르지 않는 이상 걱정안해도 됩니다

칼들고디스코

2026.02.10 22:50:10
*.40.214.99

몸이 망가지죠 ㅋㅋ

Logan.k

2026.02.10 23:49:26
*.138.113.210

데크 10년 전 모델인데 아직도 짱짱합니다.

BUGATTI

2026.02.11 02:30:52
*.113.215.105

많이 넘어지면 잔기스 및 까짐은 많아져용

망가질정도로 넘어질라면...........몸이..

전향보린

2026.02.11 07:50:02
*.235.4.52

이하 감사합니다! 걱정없이 넘어지며 연습해야겠어요!

┓푸른바다┏

2026.02.11 10:45:01
*.36.98.3

데크는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중요하죠, 데크의 주 재료는 나무이니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시고 바짝 말려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35
259772 전향각 카빙용 보드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 느쟈규 2026-02-11 439
259771 보관왁싱 제거 [8] 파피에 2026-02-11 355
259770 아래글 첫데크 바인딩과 부츠 세팅 추가 문의드립니다. file [5] 보드입문기연 2026-02-11 249
259769 12일에 휘팍에서 영상 서로 찍으실 분 있나요? 카빙마스터21 2026-02-11 268
259768 캐피타 슈퍼도아 VS 버튼 커스텀 선택 도와주십쇼! [7] suwuwjj 2026-02-11 438
259767 부츠 밑창 수선 file [5] 둥그르르르 2026-02-11 310
259766 이 데크 제원아시는분계실까요? file [7] 슈카이 2026-02-11 413
259765 비발디 파크 보드 타기 어떤가요? [9] 카빙마스터21 2026-02-11 439
259764 원정용 데크 추천 받아보려고합니다 [19] 방부제아저씨 2026-02-11 656
259763 첫데크 바인딩이랑 부츠 세팅 문의드립니다. file [2] 보드입문기연 2026-02-11 335
259762 데스 바인딩 세팅 (셋백) 도움 부탁드립니다. file [4] 제이33 2026-02-10 350
» 헤머데크 수명 [6] 전향보린 2026-02-10 570
259760 보린이 데크추천과 이유를알고싶습니다. file [5] 깡하 2026-02-10 473
259759 토턴 털린이유가 궁금합니다 피드백 주시면 감사히받겠습니다 [16] 차니차니94 2026-02-10 586
259758 쓰락시스->버튼 하이샷 엑스 스텝온 부츠 변경 문의 [3] 밤의군주 2026-02-10 366
259757 온도별 왁스 차이 [12] 물쉐 2026-02-10 453
259756 옛날사람인데 장비 문의좀 드립니다. [10] Launch! 2026-02-10 443
259755 오늘 휘팍 날씨 어떤가요 [2] 탈력 2026-02-10 236
259754 도넥 플럭스 vs 아벨 이그니스 [4] 1005847 2026-02-10 358
259753 전향각 장비 질문 [4] 달러가미래다 2026-02-10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