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궁금해서 웹캠 보니..

 

베이스쪽은 보강 제설하네요..

 

핑크, 옐로우쪽...

 

많이 녹긴 녹은듯 합니다..

 

다른곳은 아마도 거의 안할듯.? 

 

메가그린은 해줄려나...;;;

 

그나저나, 목요일까지는 괜찮을듯 한데..

 

주말 예보가 암울하군요..ㅠㅠ

엮인글 :

호요보더

2026.02.17 03:10:15
*.235.73.230

예쓰

임초보

2026.02.17 23:20:07
*.101.200.4

보강해주는것도 감사하지만 날씨는 눈이 촉촉해지는 날씨가 맞는것같아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389
225051 2026년 2월19일 목요일 출석부 [30] 실링기 2026-02-19 3 270
225050 시즌 마무리 스키장 방문이었는데... file [6] Kylian 2026-02-18 2 1738
225049 Jtbc 스포츠채널에서 남자 슬로프 스타일 하네요 [4] 요구르트 2026-02-18   826
225048 현 시각 용평 휘팍 비인지 눈인지 내리고 있네요 [3] 꿀잼보더 2026-02-18   1338
225047 2026.02.18(수) 출석부 [23] 보더라면무채색 2026-02-18 2 209
225046 2월 9일 오전 11시 30~50분경 하이원 제우스 2 타신분 계실까요? file [4] 똥글빼이 2026-02-17 2 1094
225045 회원권 추천부탁드립니다. [8] thsals01 2026-02-17   890
225044 강촌 드래곤 슬로프서 핸드폰 잃어버리신분~ file 찌니아치아빠 2026-02-17 7 394
225043 불효자원정 가신분들 ㅋㅋ file [12] *욱이*~~v* 2026-02-17 6 1847
225042 이게 정녕2월의 날씨입니까? file [5] 클럽최허정 2026-02-17 5 2285
225041 다시 짐을 싸야 합니다. file [4] 바칼리지㉿ 2026-02-17 4 1687
225040 2026년 2월 17일 화요일 출석부 [19] 실링기 2026-02-17 2 237
» 용평 보강제설 하네요.. 많이 녹긴 녹은듯.. [2] 곰팅이™ 2026-02-16 2 1560
225038 휘팍 3월8일 폐장인가요?? [8] 이나중보드부 2026-02-16 1 1937
225037 불쌍한 내 보드 베이스 ㅜㅜ [9] guycool 2026-02-16   1350
225036 26년 02월 16일 월요일 비발디파크 file [2] softplus 2026-02-16 4 703
225035 이월장비 쓰던 유승은 버튼에서 장비 지원 받았나보군요 file [7] 말죽거리복상사 2026-02-16 2 2059
225034 2026. 2.16(월) 출석부 [25] 발왕산 2026-02-16 3 259
225033 슬로프 스타일 여자 예선전 하고 있네요. [16] 곰팅이™ 2026-02-15 2 1458
225032 시즌 말 분위기 [8] 발왕산 2026-02-15 5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