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하이원가서 아들은 혼자 빅토리아에가고

전 와이프 접대보딩중 와이프님 잘 내려가시나 슬롭 가장자리 팬스에 붙어서 보고 있었는데

왠넘이 와서 뒤에서 넘어지네요

밀려내려오며 제 다리를 치고 넘어졌는데 몸엔 이상이 없어서 걍 보냈습니다

보딩 끝나고 장비정리하며 데크를 보니 상판 노즈부분 완전 아들 손바닥만한 스크레치들이....ㅠㅜ

충돌사고서 몸이 괜찬다고 걍 보내지말고 데크확인 해보세요

전 오래된거라 걍 넘어갈수 있었는데 새데크였으면 멘탈에 스크레치 났을듯 하네요

엮인글 :

제임스TV광식이형

2026.02.19 11:00:59
*.110.199.127

아이고 데크에 큰 기스는 맘상하쥬!!!
위추 드려요

SantaHarry

2026.02.19 11:03:34
*.136.135.49

감사합니다

그나마 연식 있는데크에 여기저기 상처도 많고

이번시즌 베이스도 살짝 벌어져서 셀프 에폭시 수리까지해서 기변생각중이었습니다

이번일로 기변병이 더 심하게 왔다는게 제일 큰 타격이네요ㅎㅎ

에미리

2026.02.19 12:26:24
*.91.180.32

중딩 초보 스키어가 리프트 타면서 제 엑스카브 상판 다 긁어 놨죠..
한숨 나왔지만 애붙잡고 뭐라하기도 그래서 그냥 넘어갔네요

SantaHarry

2026.02.19 12:27:27
*.136.135.45

저도 위추를...

애가그럼 뭐라 할수가 없죠 ㅠㅜ

보뚱더

2026.02.19 20:05:08
*.181.51.135

상판 기스는 그냥 마음 비우는게 맞는것 같아요.

데크 사면.. 되팔거나 할 생각은 접고.. 그냥 쭉 타는걸로. 비싼거 샀으면 그냥 비싼거 쭉 타는걸로 ㅎㅎ

리프트 대기줄에서 애들이나 아님 어른들도 별 생각없이 툭툭 치는건 예사일이고, 리프트 탑승중에도 옆자리 스키어랑 계속 부딛히는것도 흔한 일이죠. 사실 둘 다 발받침대에 장비 올려놓으면 닿을 수 밖에 없죠. 그럴때마다 저기요~ 하면서 매번 얘기하는것도 힘들고, 들고 타는것도 아니고...

데크사고싶어요

2026.02.19 19:31:49
*.207.118.107

항상 사고는.. 크든 적든 패트롤 불러서 경위서 작성해놓는게 제일 안전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보험접수할때도 도움이 되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25
225055 용평 렌파8번에 허벅지가 터질거 같습니다. file [8] 제임스TV광... 2026-02-19 5 1170
» 충돌후 데크확인필수네요 [6] SantaHarry 2026-02-19 1 1402
225053 오투는 왜 사람이 없는걸까요? [20] 홍삼스 2026-02-19 1 1627
225052 설 연휴가 끝났어ㅠ 충근 2026-02-19 2 323
225051 2026년 2월19일 목요일 출석부 [30] 실링기 2026-02-19 3 270
225050 시즌 마무리 스키장 방문이었는데... file [6] Kylian 2026-02-18 2 1740
225049 Jtbc 스포츠채널에서 남자 슬로프 스타일 하네요 [4] 요구르트 2026-02-18   826
225048 현 시각 용평 휘팍 비인지 눈인지 내리고 있네요 [3] 꿀잼보더 2026-02-18   1338
225047 2026.02.18(수) 출석부 [23] 보더라면무채색 2026-02-18 2 210
225046 2월 9일 오전 11시 30~50분경 하이원 제우스 2 타신분 계실까요? file [4] 똥글빼이 2026-02-17 2 1096
225045 회원권 추천부탁드립니다. [8] thsals01 2026-02-17   890
225044 강촌 드래곤 슬로프서 핸드폰 잃어버리신분~ file 찌니아치아빠 2026-02-17 7 394
225043 불효자원정 가신분들 ㅋㅋ file [12] *욱이*~~v* 2026-02-17 6 1849
225042 이게 정녕2월의 날씨입니까? file [5] 클럽최허정 2026-02-17 5 2286
225041 다시 짐을 싸야 합니다. file [4] 바칼리지㉿ 2026-02-17 4 1688
225040 2026년 2월 17일 화요일 출석부 [19] 실링기 2026-02-17 2 237
225039 용평 보강제설 하네요.. 많이 녹긴 녹은듯.. [2] 곰팅이™ 2026-02-16 2 1560
225038 휘팍 3월8일 폐장인가요?? [8] 이나중보드부 2026-02-16 1 1937
225037 불쌍한 내 보드 베이스 ㅜㅜ [9] guycool 2026-02-16   1351
225036 26년 02월 16일 월요일 비발디파크 file [2] softplus 2026-02-16 4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