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재작년부터 눈이 녹으면 할 꺼 없는 하이원이라 모글에 들이대기 시작했는데 

너무 어렵고 재밌습니다 슬롭에서는 나름 다운언웨이트 어드밴스드 슬턴 구사한다 생각하는데

모글만 들어가면 머리속이 새하얗게 되는데 아무 생각 안들고 아드레날린이 뿜뿜하네요 ㅋㅋㅋ

 

제우스모글은 완주할 수 있게 되었지만 영상에는 거의 탈춤 추듯이 덩실덩실 하면서 타고 있는데 

진짜 어렵네요 ㅋㅋㅋㅋ

 

아폴로2 모글은 하단만 들이데고 있는데

뱉어지고 있습니다 거참 안받아 주네요 매번 사람을 뱉네요 퉤~~

 

모글 초보자들을 데리고 가는데 눈이 녹는 시점이 편하게 들이대기 쉬운데 

이미 모글이 너무 깊어요 적당한 애기 모글이 있으면 초보자들 데리고 가기 쉽겠는데

눈이 녹으니 금방 깊어지고 초보자는 또 두려워하고 뭔가 딜레마의 연속같다고 할까요

 

그래도 요즘 저에게 스프링시즌 최고 재미는 모글라이딩입니다

 

마지막으로 하이원은 아폴로1에 모글을 만들어 달라!!!!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226
225110 신종 보드 거치대 등장 file [11] Everett 2026-02-24 7 2158
225109 용평 레인보우 어떤가요 [5] 훈니네 2026-02-24   1504
225108 천안에 습설이지만 많은 양의 눈이 꾸준히 내려서.... [4] 밤에피는준호 2026-02-24 2 1204
225107 하이원 대설 [3] 탁숙희 2026-02-24 4 1929
225106 26 북해도 나홀로 자유 라이딩 여행 후 팁... [7] guycool 2026-02-24 2 1146
225105 새 데크 장만(feat. 팀 프로) file [11] 제리휘 2026-02-24 10 1343
225104 지난주부터 예보보고 기대했는데... [4] 잘좀타자고 2026-02-24 1 1072
225103 용평 제설중이네요 file [5] 슈카이 2026-02-24 9 1839
225102 26.02.24 화 출석부 [30] 태조 2026-02-24 1 306
225101 당근에 휘팍 시즌권을 파시는분이 있네요.. [10] 과체중딸바보 2026-02-23 9 2069
225100 시즌 마지막으로 하 vs 용 file [6] 낭만카버 2026-02-23   1535
225099 휘팍 메인 킥커 랜딩존에서 라이딩 하지 마세요!!! [9] 지금 2026-02-23 7 1520
225098 보관왁싱 시즌 보관 [6] 똥미니얌 2026-02-23 1 1042
225097 2월23일 오전 비발디 설질 [1] chanmin_board 2026-02-23 1 1100
» 스프링 시즌은 모글이죠!!! Firststep~!!! 2026-02-23 5 638
225095 곤지암 슬로프 상태 2/23 오전_연장운영 한다던데요 눈밭금잔디 2026-02-23 1 936
225094 곤지암 연장 기간 이용시간이....ㅜㅜ [2] 아브라다카브라 2026-02-23 1 1136
225093 클루 바인딩 호환용 부품 2 file 아브라다카브라 2026-02-23   616
225092 클루 바인딩 호환용 부품 1 file 아브라다카브라 2026-02-23   582
225091 타라는 보드는 안타고! file [6] beez 2026-02-23 3 1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