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남자 175/85 에 발사이즈 265 입니다.
타입알 155는 좀 짧을까요? 길이 추천 부탁드립니다
붓아웃 여부도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스텝온 36/24로 타고있습니다.
엮인글 :

페보

2026.02.24 03:29:10
*.235.3.146

와이프가 질문자님보다 키 좀 작은데 160W탑니다..ㅠ

내일래일

2026.02.24 07:37:08
*.235.26.218

최소 160w

전향각어려우ㅓ

2026.02.24 09:09:51
*.209.177.69

저도 175 80 260인데 타입알 160w 타고 있습니다 !

Logan.k

2026.02.25 00:07:43
*.138.113.210

부츠 260 넘어가시면 160w가 답입니다.
타입알 166이상 모델은 더 하드하고 R데크처럼 노즈가 안 넓어 직진성이 강합니다.

llllllli

2026.02.25 07:43:56
*.89.250.42

180/90

쓰락265

CV S

 

160W타고 있습니다.

39/27로 타고있고 스탠스54입니다.

붓아웃은 아직까지 없었습니다.

 

체중대비 길이가 짧은감은 있으나 체중으로 눌러주면 휙휙 아주 잘말려요 乃

bdsabasdbdsas

2026.02.25 09:08:17
*.235.65.65

와이프기 50키로안대는데 154탑니다

보더동동

2026.02.25 21:19:39
*.147.127.103

비슷한 스펙인데 타입알 166w타고 있는데  짧습니다... 172 추천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94
259926 바인딩 사이즈 질문 [3] 달러가미래다 2026-02-24 256
» 데페 타입알 길이 관련 문의드립니다. [7] 평택보린2 2026-02-24 386
259924 155 여성 데크 바인딩 구매 질문 [2] 이이이2965 2026-02-23 313
259923 k2 바인딩 라쳇 수리 라레스트 2026-02-23 249
259922 부츠 이월 할인 언제부터 시작일까요? [3] 똥내오빠™ 2026-02-23 680
259921 곤지암 주중권 얼마였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최저가! [2] tktk1 2026-02-23 393
259920 데크 허리보다 부츠 사이즈 살짝 커도 문제없나요 [5] 퓨우리 2026-02-23 410
259919 페이즈 바인딩 2526중고 vs 2627예판 [7] 초미소년갱 2026-02-23 515
259918 레귤러 기준 오른발만 젖는 이유가 있을까요? [12] 각화보더 2026-02-23 441
259917 휘팍 시즌권 1차 판매는 보통 언제쯤 하나요?? [2] BeHappyBoss 2026-02-23 382
259916 휘팍 하프파이프와 점프대. [2] 차냐보딩이냐 2026-02-23 400
259915 스프링시즌엔 못먹어도 고!가 맞겟죠? [4] 이든밸리 2026-02-22 525
259914 휘팍 썰매장 보호자도 티켓팅 해야 되나요 [2] 요들이 2026-02-22 282
259913 23일 오전에 웰팍 어떨까요 [1] 옹벌 2026-02-22 233
259912 전향각 스텝온 [8] nagalgal 2026-02-22 621
259911 전향각 뒷발목통증 [16] 올인벳 2026-02-22 482
259910 요로이무사 vs 파텍 (하체보호대) [4] 릴리노 2026-02-22 360
259909 곤지암 저녁 월, 화 탈말할까요? [2] 스시좋아스시 2026-02-22 235
259908 10년 넘게 고민인 데크길이 질문드려요 [9] 바다이야기부산 2026-02-22 435
259907 파우더 스킬업 할수있는 방법 궁금해요 [4] snowman640 2026-02-22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