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 메이시스 와이드 260에 플럭스 cv S 사이즈 가능할까요?
엮인글 :

a_u.r.a_

2026.02.24 08:34:27
*.150.206.240

발볼이 너을꺼 조금 걸릴꺼에요 장착은 가능합니다.

™판때기보더

2026.02.24 11:38:47
*.39.82.80

가능합니다

┓푸른바다┏

2026.02.25 16:35:44
*.36.98.3

260이면  S사이즈 가능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34
259928 버튼 스텝온 file [5] 개스피드 2026-02-24 627
259927 여자 헤머 길이 추천 부탁드려요! [6] 빠비 2026-02-24 371
» 바인딩 사이즈 질문 [3] 달러가미래다 2026-02-24 256
259925 데페 타입알 길이 관련 문의드립니다. [7] 평택보린2 2026-02-24 386
259924 155 여성 데크 바인딩 구매 질문 [2] 이이이2965 2026-02-23 313
259923 k2 바인딩 라쳇 수리 라레스트 2026-02-23 249
259922 부츠 이월 할인 언제부터 시작일까요? [3] 똥내오빠™ 2026-02-23 680
259921 곤지암 주중권 얼마였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최저가! [2] tktk1 2026-02-23 393
259920 데크 허리보다 부츠 사이즈 살짝 커도 문제없나요 [5] 퓨우리 2026-02-23 410
259919 페이즈 바인딩 2526중고 vs 2627예판 [7] 초미소년갱 2026-02-23 515
259918 레귤러 기준 오른발만 젖는 이유가 있을까요? [12] 각화보더 2026-02-23 442
259917 휘팍 시즌권 1차 판매는 보통 언제쯤 하나요?? [2] BeHappyBoss 2026-02-23 382
259916 휘팍 하프파이프와 점프대. [2] 차냐보딩이냐 2026-02-23 400
259915 스프링시즌엔 못먹어도 고!가 맞겟죠? [4] 이든밸리 2026-02-22 526
259914 휘팍 썰매장 보호자도 티켓팅 해야 되나요 [2] 요들이 2026-02-22 282
259913 23일 오전에 웰팍 어떨까요 [1] 옹벌 2026-02-22 233
259912 전향각 스텝온 [8] nagalgal 2026-02-22 621
259911 전향각 뒷발목통증 [16] 올인벳 2026-02-22 482
259910 요로이무사 vs 파텍 (하체보호대) [4] 릴리노 2026-02-22 360
259909 곤지암 저녁 월, 화 탈말할까요? [2] 스시좋아스시 2026-02-22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