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시간이 좀 지나서 일까요? 예전엔 30만원 때 였던거 같은데 요즘껀 보통 다 40만원 중후반이더라구요.

 

해머입문을 무명으로 할까 하고 있었는데 사실 40만원돈이면

 

괜찮은 중고도 많죠?

엮인글 :

낭만카버

2026.02.25 10:16:01
*.253.82.243

유명 데크도 서너시즌 정도 탄거 40정도믄 삽니다

버몬트

2026.02.25 10:37:44
*.222.22.66

그쵸..?데페나 요넥스도 쓸만한거 구할 수 있을텐데

과체중딸바보

2026.02.25 11:07:21
*.233.168.34

네이버에서 헤머데크로 검색해서 최저가정렬 가격 20만원부터 시작하게 해보면

우드 헤머덱 27만대, 티탄 헤머덱이 35만대에 떠 있습니다.

얘도 듣보 브랜드 이긴 한데 무명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ㅎㅎ

그외도 네이버 검색하보면 듣보 헤머덱들 40만 이하에 많이 있습니다.

버몬트

2026.02.25 11:10:35
*.222.22.66

그쵸..디자인도 요즘은 너무 일본꺼 처럼 나오고..

┓푸른바다┏

2026.02.25 16:17:14
*.36.98.3

요즘 알리가면 중국 데크들 많이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개스피드

2026.02.26 07:21:27
*.215.116.127

장터에 제 케슬러 가격 잘해드릴께요 ㅋ

버몬트

2026.02.26 09:11:58
*.222.22.66

세미해머 가지고 있어서 이번엔 헤머만 봅니다 ^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569
» (광고 XXXX)무명보드 예판하네요. [7] 버몬트 2026-02-25 2 1413
225116 이번 시즌 피날레 하이원 마지막 날 설경 file [4] BIEN 2026-02-25 7 1773
225115 2026년 2월25일 수요일 출석부 [27] 서현이아빠... 2026-02-25 3 362
225114 하프파이프,에어파크 국가지원 국민청원 도와주십쇼! file [25] 山賊(산적) 2026-02-25 18 1338
225113 드디어 초5 남 초1 여 스노보더로 교육 해봤습니다. file [6] BIEN 2026-02-24 7 1038
225112 동계체전.., file 호요보더 2026-02-24 2 790
225111 욕먹는 무주 굳이 내일 [3] 훼미리 2026-02-24 2 1701
225110 신종 보드 거치대 등장 file [11] Everett 2026-02-24 7 2159
225109 용평 레인보우 어떤가요 [5] 훈니네 2026-02-24   1505
225108 천안에 습설이지만 많은 양의 눈이 꾸준히 내려서.... [4] 밤에피는준호 2026-02-24 2 1204
225107 하이원 대설 [3] 탁숙희 2026-02-24 4 1932
225106 26 북해도 나홀로 자유 라이딩 여행 후 팁... [7] guycool 2026-02-24 2 1149
225105 새 데크 장만(feat. 팀 프로) file [11] 제리휘 2026-02-24 10 1344
225104 지난주부터 예보보고 기대했는데... [4] 잘좀타자고 2026-02-24 1 1072
225103 용평 제설중이네요 file [5] 슈카이 2026-02-24 9 1841
225102 26.02.24 화 출석부 [30] 태조 2026-02-24 1 307
225101 당근에 휘팍 시즌권을 파시는분이 있네요.. [10] 과체중딸바보 2026-02-23 9 2069
225100 시즌 마지막으로 하 vs 용 file [6] 낭만카버 2026-02-23   1536
225099 휘팍 메인 킥커 랜딩존에서 라이딩 하지 마세요!!! [9] 지금 2026-02-23 7 1521
225098 보관왁싱 시즌 보관 [6] 똥미니얌 2026-02-23 1 1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