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짜새가 나오나요 혹시 경험자 있으신가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26.02.27 18:56:27
*.39.209.148

가능 합니다

winkle

2026.02.27 19:33:30
*.235.6.7

충분해요 ~ 안 좁습니다

똥미니얌

2026.02.27 19:51:46
*.235.4.55

선배님들 감사합니닷ㅋ

빨간덮밥

2026.02.27 19:52:31
*.234.181.121

4명 장비4개도 가능합니다ㅋㅋ해봤어요...

beez

2026.02.27 23:21:50
*.155.64.46

어떻게 넣으셧어요?

빨간덮밥

2026.02.28 07:10:39
*.234.192.162

바인딩을 다 풀고 데크 2장씩 겹쳐서 문과 시트사이에 세로로 끼워넣어요~~
바인딩은 트렁크에...
운전석쪽2개, 조수석쪽2개

그러면 좌석이 다 남으니 운전자포함 4인 착석 가능합니다

절대 추천하지는 않지만 가능은 합니다ㅋㅋㅋ

청화

2026.02.28 01:07:53
*.39.249.148

조수석에 데크를 모두 실고 뒷자리에 타세요
마티즈로 성인3 장비3 다녀 왔습니다
서울에서 하이원까지...

똥미니얌

2026.02.28 18:47:15
*.235.66.14

선배님덜 존경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1
260006 선생님들 강촌 내일 처음가는데 슬로프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다토두 2026-03-01 507
260005 웰팍 야간 탈만할까요? [5] 영웅본색3 2026-03-01 625
260004 초보 입문데크 질문 [3] 근성있음 2026-03-01 473
260003 와이프 입문장비 어떻게 가야할까요? [8] 몽도르 2026-03-01 572
260002 립텍 오르카나 파우더 덱으로 전향스타일 라이딩 [4] 뀨로롱 2026-02-28 555
260001 입문 첫 장비 추천 및 도와주세요..!!! [5] 보린이임둥 2026-02-28 484
260000 3월중순 이면 유럽스키장도 폐장일라나요? [3] BRTNT6 2026-02-28 656
259999 용평리조트 렌탈샵에서 리프트권 구매 [5] 최고멋쨍이 2026-02-28 501
259998 오늘 휘팍 하이원 눈 어떤가요? [4] 용팍 2026-02-28 671
259997 니세코 굿찬마을이나 니세코 주변지역 [6] 뀨로롱 2026-02-28 483
259996 눈오면 눈오고 그친후가 좋나요 눈올때 타는게 좋나요? [8] 꿀잼보더 2026-02-28 687
259995 데크 베이스 파임 수리해야될 정도인가요? file [5] Scarlet 2026-02-28 581
259994 하이원 야간 언제까지 인가요? [2] 뼈속까지_보더 2026-02-28 488
259993 요넥스 글라이드&그레이스 데크 질문드립니다 [2] 한번만.. 2026-02-28 419
259992 설면이 울퉁불퉁하거나 모굴같은 곳에서 탈때 [14] 뀨로롱 2026-02-28 602
259991 용평 월욜 눈이 .... [1] canollie 2026-02-28 546
259990 바지 주머니에 시즌권 넣어도 차단기 인식될까요? [7] 바다이야기부산 2026-02-28 500
259989 아반떼에 보드데크 몇개씩 어케 넣나요? [5] beez 2026-02-27 593
259988 뇌진탕 유경험 있으신 분들..경험 한번씩만 공유 부탁드려요 [7] 차차리차차 2026-02-27 634
» 스노우보드 3명 아반떼 가보신분있나요?ㅋㅋ [9] 똥미니얌 2026-02-27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