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곳에 유럽거주하시는분들 계신지요?

3월13일 홍콩들렸다 일주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출장이있는데 2일정도 시간이남아서 스키장이나 들렸다 보드니티고 올라고하는데
눈 남아있고 가성비좋은 스키장 어디일까요?
업무로 다니는거라 차량 Rent해서 거리는 상관없고
주로취리히(인/아웃)에 있습니다
엮인글 :

*욱이*~~v*

2026.02.28 18:29:30
*.234.204.119

솔댄 쪽으로 가셔보세요 장담은 못드랴요

명노정

2026.02.28 18:35:27
*.234.196.188

계획하고 실천 못하고 있는 스위스 알프스 보딩.
락스가 그렇게 좋다던데...
다가오는 봄은 막을 수 없어도 "해발고도"의 힘은 어마무시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차피 가능한 시간은 정해진 것.
고도 높은 슼히장 선택하시고 기도하시길.
저도 기도합니다.가시는 스키장 설질 좋으시길.
(어제 하이원 상단(1340)은 눈오는 영하 3도였고
하단(700)은 비오는 슬러쉬였어요.)

오른쪽턴

2026.03.03 17:29:14
*.111.25.149

유럽 알프스 쪽의 대형 스키장은 최고고도가 해발 3500m 정도 됩니다. 이 쪽은 대게 4월초 이스터 휴일까지는 하더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3
260006 선생님들 강촌 내일 처음가는데 슬로프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다토두 2026-03-01 505
260005 웰팍 야간 탈만할까요? [5] 영웅본색3 2026-03-01 624
260004 초보 입문데크 질문 [3] 근성있음 2026-03-01 473
260003 와이프 입문장비 어떻게 가야할까요? [8] 몽도르 2026-03-01 572
260002 립텍 오르카나 파우더 덱으로 전향스타일 라이딩 [4] 뀨로롱 2026-02-28 554
260001 입문 첫 장비 추천 및 도와주세요..!!! [5] 보린이임둥 2026-02-28 483
» 3월중순 이면 유럽스키장도 폐장일라나요? [3] BRTNT6 2026-02-28 656
259999 용평리조트 렌탈샵에서 리프트권 구매 [5] 최고멋쨍이 2026-02-28 500
259998 오늘 휘팍 하이원 눈 어떤가요? [4] 용팍 2026-02-28 671
259997 니세코 굿찬마을이나 니세코 주변지역 [6] 뀨로롱 2026-02-28 483
259996 눈오면 눈오고 그친후가 좋나요 눈올때 타는게 좋나요? [8] 꿀잼보더 2026-02-28 687
259995 데크 베이스 파임 수리해야될 정도인가요? file [5] Scarlet 2026-02-28 581
259994 하이원 야간 언제까지 인가요? [2] 뼈속까지_보더 2026-02-28 486
259993 요넥스 글라이드&그레이스 데크 질문드립니다 [2] 한번만.. 2026-02-28 417
259992 설면이 울퉁불퉁하거나 모굴같은 곳에서 탈때 [14] 뀨로롱 2026-02-28 602
259991 용평 월욜 눈이 .... [1] canollie 2026-02-28 546
259990 바지 주머니에 시즌권 넣어도 차단기 인식될까요? [7] 바다이야기부산 2026-02-28 500
259989 아반떼에 보드데크 몇개씩 어케 넣나요? [5] beez 2026-02-27 593
259988 뇌진탕 유경험 있으신 분들..경험 한번씩만 공유 부탁드려요 [7] 차차리차차 2026-02-27 634
259987 스노우보드 3명 아반떼 가보신분있나요?ㅋㅋ [9] 똥미니얌 2026-02-27 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