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헝그리보더에 입문 장비 추천글을 하도 올랴서 죄송합니다ㅠㅠ
마지막으로 하나 올랴보겠습니다.. 장비추천 부탁드립니다
너비스턴 + 카빙턴 배운 입문자딥니드
172 80 265 유텝온 살로몬 xlt 156
1. Bc스트림 s 156
2. 그레이 마하 lt 156
3 오가사카 ct 156
4. 캐피타 doa 156
5. Wrx mk cw 156
6. 요넥스 스무스 158
의갼 부탁드랴요..!
엮인글 :

아브라다카브라

2026.03.01 10:11:00
*.234.204.22

저는 비씨s, doa...타본적은 없지만 다들 좋다하는 스무스 추천드립니자

보린이임둥

2026.03.01 12:32:55
*.235.12.42

답정너지만 이게 참 디자임이 허걱이더라구요 .. ㅋㅋ

Ryoon

2026.03.02 10:22:59
*.235.12.201

각기 성향들이 다른 데크들이여서 앞으로 어떤 성향으로 타시는지 말해주시면 추천가능해요

보린이임둥

2026.03.02 12:19:33
*.235.6.95

런트릭이 목표인데 아직 베이직 카빙까지 배우기만 한 상태입니다…!!

Ryoon

2026.03.02 12:43:42
*.117.20.170

4,6번 추천합니다 이 목록엔 없지만 모스 토토 k2 패스포트 도 추천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47
260005 웰팍 야간 탈만할까요? [5] 영웅본색3 2026-03-01 624
260004 초보 입문데크 질문 [3] 근성있음 2026-03-01 473
260003 와이프 입문장비 어떻게 가야할까요? [8] 몽도르 2026-03-01 572
260002 립텍 오르카나 파우더 덱으로 전향스타일 라이딩 [4] 뀨로롱 2026-02-28 554
» 입문 첫 장비 추천 및 도와주세요..!!! [5] 보린이임둥 2026-02-28 482
260000 3월중순 이면 유럽스키장도 폐장일라나요? [3] BRTNT6 2026-02-28 656
259999 용평리조트 렌탈샵에서 리프트권 구매 [5] 최고멋쨍이 2026-02-28 498
259998 오늘 휘팍 하이원 눈 어떤가요? [4] 용팍 2026-02-28 671
259997 니세코 굿찬마을이나 니세코 주변지역 [6] 뀨로롱 2026-02-28 483
259996 눈오면 눈오고 그친후가 좋나요 눈올때 타는게 좋나요? [8] 꿀잼보더 2026-02-28 687
259995 데크 베이스 파임 수리해야될 정도인가요? file [5] Scarlet 2026-02-28 581
259994 하이원 야간 언제까지 인가요? [2] 뼈속까지_보더 2026-02-28 486
259993 요넥스 글라이드&그레이스 데크 질문드립니다 [2] 한번만.. 2026-02-28 415
259992 설면이 울퉁불퉁하거나 모굴같은 곳에서 탈때 [14] 뀨로롱 2026-02-28 601
259991 용평 월욜 눈이 .... [1] canollie 2026-02-28 546
259990 바지 주머니에 시즌권 넣어도 차단기 인식될까요? [7] 바다이야기부산 2026-02-28 499
259989 아반떼에 보드데크 몇개씩 어케 넣나요? [5] beez 2026-02-27 593
259988 뇌진탕 유경험 있으신 분들..경험 한번씩만 공유 부탁드려요 [7] 차차리차차 2026-02-27 634
259987 스노우보드 3명 아반떼 가보신분있나요?ㅋㅋ [9] 똥미니얌 2026-02-27 699
259986 니세코스키장에 대해 잘 아시는분 있나요? [7] 봉이요 2026-02-27 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