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올해 오랜만에 재대로탔네요
그동안 많이못탔는대 ㅠㅠ
살도 빼고, 체력도 늘어서 많이탔네요^^

하이원 정말좋은스키장입니다.
올해 재대로 와봤는대 연습하기정말 좋네요( 진작와볼걸 ㅠㅠ)

슈소

2026.03.02 11:43:29
*.168.204.112

하이원 다니시는분들 부럽씁니다~~

Hun213

2026.03.02 14:27:25
*.122.196.116

오 어플이름이 뭐죠??

만두설렁탕

2026.03.02 15:35:39
*.38.55.91

X5시즌pass어플에기록되더라구요

퀵고스트(실력없이매년나이만)

2026.03.02 14:31:28
*.117.168.181

긴코스 타시면서요...ㅎㅎ

만두설렁탕

2026.03.02 15:42:38
*.38.55.91

길고 넓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피츠버그

2026.03.02 20:03:38
*.105.28.163

저도 오늘을 마지막으로 접었습니다.
원없이 탔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32
225175 용평 설질 얼마나 갈라나요 [10] ShotGun 2026-03-03 1 2350
225174 휘팍 상황 file 해피가이 2026-03-03 5 1955
225173 축축하고 무겁운 것이.. file [20] 탁숙희 2026-03-03 26 2279
225172 슬퍼요 ㅠ 웬디215 2026-03-03   989
225171 우와...용평현재 눈이 엄청옵니다... [3] 포항우야 2026-03-03   2041
225170 2026. 3.3(화) 출석부 [27] 보더라면무채색 2026-03-03 2 805
225169 북해도 로컬 스키장 file [2] RePlayBoy 2026-03-02 2 2008
225168 강퇴시켜 주세요 file [2] 청화 2026-03-02 7 2443
» 시즌 마무리 file [6] 만두설렁탕 2026-03-02 4 2074
225166 시즌이 끝났는데도 아쉽지가 않네요 [1] 부자가될꺼야 2026-03-02 4 1826
225165 굉장한 AI [6] 일해라곰돌아 2026-03-02 2 1563
225164 하이원 콘도 리모델링 공사한다고 하더니 진짜로 하네요 file [7] 사이드슬립 2026-03-02 3 2051
225163 알펜시아 참 예쁘네요 file [3] aircut 2026-03-02 2 1764
225162 2026. 3.2(월) 출석부 [20] 낭만카버 2026-03-02 1 727
225161 용평 꽤 오는거 같네요 file [13] 잘좀타자고 2026-03-01 5 2528
225160 시즌 종료… 그릭고 엉카의 기억 file [2] 클럽최허정 2026-03-01 2 1325
225159 내일 용평 가야 할까요? [10] chanmin_board 2026-03-01   1518
225158 항공권 값이..... [1] 취향 2026-03-01 1 1292
225157 지산 막판 미션실패요... file [2] 퀵고스트(실... 2026-03-01 2 1397
225156 강원 산간에는 최대 40cm가 넘는 폭설 file [7] Everett 2026-03-01 1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