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인투해서 탈려고 합니다 전향카빙 스타일 라이딩입니다
엮인글 :

내일래일

2026.03.11 12:11:40
*.235.31.252

라이드 부츠

RiverSS

2026.03.11 12:25:16
*.149.191.159

라이드 인사노, 트라이던트 두 부츠가 부피는 가장 작습니다.

낭만카버

2026.03.11 13:23:01
*.253.82.243

얇으면 발시리고 발의 피로도가 증가하더라고요

신어보시고 신중하게~~

카빙호소인

2026.03.11 15:15:21
*.235.88.41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집구석잰문가

2026.03.23 10:53:34
*.235.73.76

라이드 발 개 시렵습니더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27
260106 커스텀 데크 질문 [5] dnbnjpa 2026-03-11 643
» 외피앏은 부츠추천 부탁드립니다 [5] 카빙호소인 2026-03-11 639
260104 무주 특파원 계실까요? [2] 머덩 2026-03-11 449
260103 에이펙스 apex 예판 [3] oerrorrr 2026-03-11 550
260102 시즌말.. 신뱅 질문입니더! [10] 딸기맛이다 2026-03-11 641
260101 용평 리프트권이 아직 정상가예요? [2] LaughMaker 2026-03-11 687
260100 버튼 스텝온 힐 클릿 질문드립니다! [4] 릴리노 2026-03-10 584
260099 레인보우4 어떤가요? [10] funcarving 2026-03-10 749
260098 평일 용평~~~~ [6] 카빙맛집 2026-03-10 793
260097 용평스키장 네이버검색날씨(기상청발표/웨더아이제공)랑 실제 스키장날... [3] 混默혼묵 2026-03-09 645
260096 이번 시즌 X5시즌권 얼마에 구매하셨나요? [7] 스키골프 2026-03-09 876
260095 시즌방이 궁금합니다 휘팍 [1] 탈력 2026-03-09 654
260094 3월15일 하이원vs 용평 [5] Nwszasfbg 2026-03-09 666
260093 학동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윤더 2026-03-09 822
260092 용평에서 플럭스 토스트랩 여분 있는분 계실까요..? [2] 칠남 2026-03-09 528
260091 하이원 아직 갈만한가요? [5] 보드초린이 2026-03-09 727
260090 부츠 사이즈 질문 입니다! [8] niais 2026-03-09 485
260089 혹시 지금 용평이신 분 계실까요?ㅠㅠ [5] gnpfvkrfj 2026-03-09 788
260088 용평리조트는 어디를 타야 하나요? [8] 달나라공중전화 2026-03-09 662
260087 용평 골드 슬롭 완전 클로즈인가요? [7] POWWOW 2026-03-09 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