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텝온 부츠(나이트로) 기준, 사이즈 265라면

fc 를 사야할까요? fc wide를 사야 할까요?

270이면 미련없이 wide를 사겠는데, 애매한거같아서요!
덕크니컬 라이딩(카빙 위주)이 목표입니다!

엮인글 :

excalibur

2026.03.12 12:10:51
*.39.135.2

ㅌㅅ

블랙코리안

2026.03.12 12:14:27
*.154.179.79

토스용?ㅋㅋ

카빙홀릭

2026.03.12 12:18:44
*.143.102.13

깊은 카빙목적이 아니면 fc라도 충분하시지 않을까요?

블랙코리안

2026.03.12 17:44:28
*.154.179.79

깊은 카빙이 목표이긴 합니다...ㅋㅋ

재밌겠다!

2026.03.12 12:40:35
*.248.29.2

덕크니컬이 목표시면 일본의 미라토리 선생님의 스펙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미라토리 선생님은 부츠 사이즈 250에 데크 허리는 272 사용합니다.

블랙코리안

2026.03.12 17:45:30
*.154.179.79

헉 그럼 wide이군요. 와이드가 262네요.

흐르는강물처럼카빙도흐르듯이

2026.03.12 13:08:13
*.253.82.243

저같으면 무조건 와이드

블랙코리안

2026.03.12 17:46:55
*.154.179.79

의견감사합니당 ㅋㅋ

보뚱더

2026.03.12 13:11:35
*.201.131.103

ㅌㅅ

블랙코리안

2026.03.12 17:47:09
*.154.179.79

ㅋㅋ넹

funcarving

2026.03.12 13:21:01
*.235.6.60

데크스펙을 한번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 160 이상에 스탠스를 넓게 가시면 붓아웃이 안생길 수도 있어요. 덕으로 데크를 60도 이상 기울여서 타시지 않으면 붓아웃은 안날꺼같습니다.

블랙코리안

2026.03.12 17:48:00
*.154.179.79

스탠스는 24 0 안팎일거같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슬카빙

2026.03.12 14:17:52
*.39.74.170

260 에 오가Fcw 와일드 사용중입니다
개개인 마다 다르겠지만 와일드 추천드립니다.

블랙코리안

2026.03.12 17:50:45
*.154.179.79

오우 와일드?하게 타시는군요. 추천 감사해요 ㅋㅋ

아씨랑돌쇠랑

2026.03.12 14:26:07
*.38.85.39

보드를 많이 세울 생각이시라면 보드 허리가 부츠 사이즈 만큼은 되어야 힐컵아웃에서 자유롭습니다.

블랙코리안

2026.03.12 17:50:09
*.154.179.79

262인 wide쪽이 좀 더 맘 편하겠군요. 감사합니당.

6월의비

2026.03.12 14:52:31
*.59.11.3

데몬 프로 255 / 플러스 CV S / 오가사카 FCW 163 전향각 42, 30사용중입니다. 붓아웃 걱정 안합니다.

발사이즈 250 이하 아니시라면 여유롭게 가는게 정신건강엔 좋은 것 같네요.

블랙코리안

2026.03.12 17:49:26
*.154.179.79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글 보다 보니 그냥 맘편히 w로 가는게 낫겠군요

버몬트

2026.03.12 15:08:17
*.222.22.66

265도 붓아웃 걱정이라니..ㄷㄷ 하네요

블랙코리안

2026.03.12 17:48:52
*.154.179.79

255이하면 몰라도 그이상은...걱정해야져 ㅋㅋ

파하사

2026.03.12 16:24:11
*.223.15.80

265에 fcw타고있슴다..

블랙코리안

2026.03.12 17:48:33
*.154.179.79

오 같은 스펙이네요. 만족하시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12
» 오가사카 fc 질문~~ [22] 블랙코리안 2026-03-12 760
260107 2526 나이트로 셀렉트 보아부츠 문의 [3] 슬카빙 2026-03-11 502
260106 커스텀 데크 질문 [5] dnbnjpa 2026-03-11 643
260105 외피앏은 부츠추천 부탁드립니다 [5] 카빙호소인 2026-03-11 641
260104 무주 특파원 계실까요? [2] 머덩 2026-03-11 450
260103 에이펙스 apex 예판 [3] oerrorrr 2026-03-11 550
260102 시즌말.. 신뱅 질문입니더! [10] 딸기맛이다 2026-03-11 642
260101 용평 리프트권이 아직 정상가예요? [2] LaughMaker 2026-03-11 688
260100 버튼 스텝온 힐 클릿 질문드립니다! [4] 릴리노 2026-03-10 584
260099 레인보우4 어떤가요? [10] funcarving 2026-03-10 751
260098 평일 용평~~~~ [6] 카빙맛집 2026-03-10 793
260097 용평스키장 네이버검색날씨(기상청발표/웨더아이제공)랑 실제 스키장날... [3] 混默혼묵 2026-03-09 648
260096 이번 시즌 X5시즌권 얼마에 구매하셨나요? [7] 스키골프 2026-03-09 877
260095 시즌방이 궁금합니다 휘팍 [1] 탈력 2026-03-09 654
260094 3월15일 하이원vs 용평 [5] Nwszasfbg 2026-03-09 667
260093 학동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윤더 2026-03-09 822
260092 용평에서 플럭스 토스트랩 여분 있는분 계실까요..? [2] 칠남 2026-03-09 528
260091 하이원 아직 갈만한가요? [5] 보드초린이 2026-03-09 727
260090 부츠 사이즈 질문 입니다! [8] niais 2026-03-09 486
260089 혹시 지금 용평이신 분 계실까요?ㅠㅠ [5] gnpfvkrfj 2026-03-09 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