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인투이션하면

조회 수 2026 추천 수 0 2026.03.29 19:42:07
발 사이즈 실측 대비 얼마정도 줄일 수 있을까요?

제가 지금 265 264인데 255 부츠 도전 가능할까요?

인투이션없이 260 부츠 신는 건 무리겠죠??
엮인글 :

Cool-보더

2026.03.30 01:02:27
*.165.49.61

10미리 줄이는게 보통입니다. 인튜없이 신으면 발가락이 몹시 괴로울겁니다. 발톱 빠지는거 각오하면 가능은 한데 선수도 아니고 그렇게 까지 할 이유가....?

겨슬

2026.03.30 08:14:25
*.66.220.92

https://youtu.be/aQV7vHAF32U?t=495

 

상담받아보세요

빨간참이슬

2026.03.30 09:21:39
*.207.203.138

실측 252~254mm 인튜 240mm 씁니다 한번 사시면 반영구적으로 쓰는 제품이니 샵에가셔서 직접 신어보시구 구매 해보세요

Hamjuho

2026.03.30 11:32:59
*.237.253.203

인투이션 얇은제품 쓰시면 260까지는 가능할 것 같긴한데...
뭐 일반인이...굳이 힘들게 사이즈 줄여가며 고생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RiverSS

2026.03.30 12:01:02
*.149.191.159

실측 263입니다. 인튜이션 사용 인사노 260 신고있습니다. 255는 들어가긴하는데 힘들더라구요. 고생안하려면 260 정도가 좋을거 같습니다.

부츠 어떤건지에 따라 다르긴한데 인사노는 인튜없이 260 가능했습니다. 발등이 낮고 발목이 얇아서 하이볼륨 인튜이션 사용했습니다.

realpark

2026.03.30 12:07:47
*.235.2.156

다들 답변 감사드립니다

호요보더

2026.03.31 09:41:09
*.235.99.52

인튜이션 없이 5미리(줄이는)는 요령없이 하면 지옥문 열리죠 늘리고 싶으시면 비시즌 30회 이상(1회 30분 정도) 신고 벗고 하셔야 합니다(양말2개 이상 신고)

Logan.k

2026.04.03 16:59:31
*.234.199.189

인투이션은 발목사용 많으시면 정강이 저림현상(신뱅) 생깁니다.
일반부츠 열성형 하셔서 260에 합의 보시는게 좋으실것 같아보입니다.
그리고 풋아웃이 있으시다면 허리 넓은테크나 바인딩 각도를 더 돌리시면 됩니다.

카빙하는여자

2026.04.08 10:51:09
*.86.193.11

운동화 늘어나는거 생각하심 안되요;; 진짜 고생해요  인투이션 하시던가 아님 실측에 맞는 부츠 신으세요

제가 엄지발톱 두번이나 빠져봐서 그 고통을 압니다....무식했죠  나중에 인투이션 하니깐 신세계였어요

엑스카브

2026.04.27 17:22:06
*.236.16.114

280 부츠 신다가 인투이션 하고 265 부츠 신고 있습니다. 10mm는 기본으로 줄여지고 15mm까지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20mm는 힘든걸로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 기준 250mm까지 가능하시겠네요.

VIP고객

2026.05.27 15:58:04
*.34.14.17

실측한 사이즈에 정사이즈 부츠에 인튜이너로는 5~10mm밖엔 못 줄인다고 보는게 좋으실듯. 발 실측 길이가 약265mm 이시면 부츠 250mm사이즈에 인튜이너 9mm짜리 끼우고 히팅해도 발 아프실꺼예요...그래서 실측에 정사이즈 부츠 구매하고 인튜 9~12mm 골라서 끼우는게 제일 현명합니다. 붓아웃 걱정때문이시라면 부츠를 줄이는 방법보단 데크를 변경하던지 더비 올리는게 발 고통에서 편하실 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5
260170 버튼 커스텀x vs 살로몬 헉나이프 프로 [6] 센스보더 2026-04-05 1879
260169 오즈모 액션6 스노우보드세팅 알려주세요ㅠㅠ [2] Nemosemoo 2026-04-04 1678
260168 헬멧 옆짱구 [7] 둥그르르르 2026-04-04 1715
260167 알파이너 내년에 일본 원정에 앰플리드 서파리 괜찮을까요? [26] youns 2026-03-31 2240
260166 버튼 데크 볼트 질문 있습니다 [5] SKYRUN 2026-03-30 1702
260165 데크 변색 문의 [9] 긴머리보더 2026-03-29 1920
» 인투이션하면 [11] realpark 2026-03-29 2026
260163 두 데크는 다른 데크인가요? file [8] 하이윈디 2026-03-27 2421
260162 전향 입문 장비한번봐주세요 [4] 농촌초밥보더 2026-03-27 1937
260161 라이드 인사노 vs K2 쓰락시스 구매 고민 [20] 개굴삼 2026-03-26 1712
260160 페이즈 바인딩 써보신 분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20] 공평동이차장 2026-03-26 1660
260159 k2 쓰락시스or니데커 키타 질문 [11] 다토두 2026-03-25 1451
260158 바인딩 데크 사이 하얗게 자국 없애는 법 file [5] 김한판 2026-03-25 1538
260157 쓰락255에 페이즈바인딩 뭐 사용하세요? file [2] 제임스TV광... 2026-03-25 1216
260156 가벼운 바인딩 뭐가 있을까요. [9] LDG3516 2026-03-25 1311
260155 데크 수명 질문 [18] LDG3516 2026-03-24 1474
260154 데크 고민 [18] 단테안단테 2026-03-23 1171
260153 올라운드 카빙 데크 추천 [10] 스노보드현우 2026-03-23 1298
260152 원정용 데크질문입니다 [9] Eddy!! 2026-03-23 1075
260151 니데커 슈퍼매틱 바인딩 어떤가요 [6] Nemosemoo 2026-03-22 1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