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26.03.30 01:02:27 *.165.49.61
10미리 줄이는게 보통입니다. 인튜없이 신으면 발가락이 몹시 괴로울겁니다. 발톱 빠지는거 각오하면 가능은 한데 선수도 아니고 그렇게 까지 할 이유가....?
2026.03.30 08:14:25 *.66.220.92
https://youtu.be/aQV7vHAF32U?t=495
상담받아보세요
2026.03.30 09:21:39 *.207.203.138
실측 252~254mm 인튜 240mm 씁니다 한번 사시면 반영구적으로 쓰는 제품이니 샵에가셔서 직접 신어보시구 구매 해보세요
2026.03.30 11:32:59 *.237.253.203
인투이션 얇은제품 쓰시면 260까지는 가능할 것 같긴한데... 뭐 일반인이...굳이 힘들게 사이즈 줄여가며 고생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2026.03.30 12:01:02 *.149.191.159
실측 263입니다. 인튜이션 사용 인사노 260 신고있습니다. 255는 들어가긴하는데 힘들더라구요. 고생안하려면 260 정도가 좋을거 같습니다.
부츠 어떤건지에 따라 다르긴한데 인사노는 인튜없이 260 가능했습니다. 발등이 낮고 발목이 얇아서 하이볼륨 인튜이션 사용했습니다.
2026.03.30 12:07:47 *.235.2.156
2026.03.31 09:41:09 *.235.99.52
2026.04.03 16:59:31 *.234.199.189
2026.04.08 10:51:09 *.86.193.11
운동화 늘어나는거 생각하심 안되요;; 진짜 고생해요 인투이션 하시던가 아님 실측에 맞는 부츠 신으세요
제가 엄지발톱 두번이나 빠져봐서 그 고통을 압니다....무식했죠 나중에 인투이션 하니깐 신세계였어요
2026.04.27 17:22:06 *.236.16.114
280 부츠 신다가 인투이션 하고 265 부츠 신고 있습니다. 10mm는 기본으로 줄여지고 15mm까지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20mm는 힘든걸로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 기준 250mm까지 가능하시겠네요.
2026.05.27 15:58:04 *.34.14.17
실측한 사이즈에 정사이즈 부츠에 인튜이너로는 5~10mm밖엔 못 줄인다고 보는게 좋으실듯. 발 실측 길이가 약265mm 이시면 부츠 250mm사이즈에 인튜이너 9mm짜리 끼우고 히팅해도 발 아프실꺼예요...그래서 실측에 정사이즈 부츠 구매하고 인튜 9~12mm 골라서 끼우는게 제일 현명합니다. 붓아웃 걱정때문이시라면 부츠를 줄이는 방법보단 데크를 변경하던지 더비 올리는게 발 고통에서 편하실 겁니다...
10미리 줄이는게 보통입니다. 인튜없이 신으면 발가락이 몹시 괴로울겁니다. 발톱 빠지는거 각오하면 가능은 한데 선수도 아니고 그렇게 까지 할 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