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즈모 액션6 스노우보드 세팅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아주라

2026.04.09 08:50:24
*.194.79.238

 https://www.youtube.com/watch?v=MhS0s7L4QJU

 

 참고하세요.

 그런데 수평고정촬영셋팅만 잘 해주시면 될꺼같아유.

 

Nemosemoo

2026.04.18 00:46:41
*.131.201.193

감사합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53
260171 일본 원정 데크 문의 [11] 스노미도 2026-04-06 1884
260170 버튼 커스텀x vs 살로몬 헉나이프 프로 [6] 센스보더 2026-04-05 1880
» 오즈모 액션6 스노우보드세팅 알려주세요ㅠㅠ [2] Nemosemoo 2026-04-04 1679
260168 헬멧 옆짱구 [7] 둥그르르르 2026-04-04 1715
260167 알파이너 내년에 일본 원정에 앰플리드 서파리 괜찮을까요? [26] youns 2026-03-31 2240
260166 버튼 데크 볼트 질문 있습니다 [5] SKYRUN 2026-03-30 1702
260165 데크 변색 문의 [9] 긴머리보더 2026-03-29 1921
260164 인투이션하면 [11] realpark 2026-03-29 2026
260163 두 데크는 다른 데크인가요? file [8] 하이윈디 2026-03-27 2421
260162 전향 입문 장비한번봐주세요 [4] 농촌초밥보더 2026-03-27 1937
260161 라이드 인사노 vs K2 쓰락시스 구매 고민 [20] 개굴삼 2026-03-26 1713
260160 페이즈 바인딩 써보신 분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20] 공평동이차장 2026-03-26 1661
260159 k2 쓰락시스or니데커 키타 질문 [11] 다토두 2026-03-25 1451
260158 바인딩 데크 사이 하얗게 자국 없애는 법 file [5] 김한판 2026-03-25 1538
260157 쓰락255에 페이즈바인딩 뭐 사용하세요? file [2] 제임스TV광... 2026-03-25 1216
260156 가벼운 바인딩 뭐가 있을까요. [9] LDG3516 2026-03-25 1311
260155 데크 수명 질문 [18] LDG3516 2026-03-24 1474
260154 데크 고민 [18] 단테안단테 2026-03-23 1171
260153 올라운드 카빙 데크 추천 [10] 스노보드현우 2026-03-23 1298
260152 원정용 데크질문입니다 [9] Eddy!! 2026-03-23 1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