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2627 노빌레 it예판 기달리다가 나와서 보는데 디자인이 너무 안 예뻐 서 2526꺼 보고있는데 제가 스팩이 175 75 270인데 원래 데페 우드 161w를 타다가 2526 노빌레 사려니까 162는 사이즈가 없고 168만 있어서 168를 사도 될까 고민입니다 전향은 두 시즌 탔습니다…
161 타다가 168 타려니까 사이즈가 고민이네요
161 레디우스는 9.8이였습니다. 168은 레디가 12라서 고민이네여ㅠㅠ
선배님들 조언이 필요합니다ㅠㅠ
엮인글 :

내일래일

2026.04.29 21:02:39
*.56.191.21

그립감은 더 좋아지겠지만 조작감은 떨어질거예요, 하지만 적응되면 큰 문제 없을듯

하비쀼

2026.04.30 00:13:55
*.235.4.31

it가 아니고ti 아닌가요?? 티탄데크 처음이신경우 기존우드보다 1~2 단계 짧은 사이즈로 기변하는게 정석이긴해요... 우드와 티탄은 조작성의 차이가 극명합니다. 같은 레디우스여도 조작성이 떨어지는데 더길어지는거면 데크에 실려다닐수도있어요...ㅜㅜ 제가 배울당시 해머는 길게타야한다가 주류였어서 161 데페우드타다 165 티탄데크로 기변했는데 진짜죽을맛이었습니다.... 그립력은 확실히 좋긴한데 조작못하면 그립력은 탈선한 기차같은거라서.... 일단 저는 비추입니다ㅜㅜ

무지성보더

2026.04.30 17:56:57
*.111.8.7

감사합니다ㅠㅠㅠ it는 오타 입니다 저도 이제 알았네여
지금 2526 노빌레 n8 ti LTD 를 보고 있는데 162를 사려고 했는데 168말고는 제고가 없어서 매우 고민입니다.
저는 데크 디자인도 좀 많이 봐서 2627보다는 2526사려고 하는데 전역을 제가 이번 겨율에 하다보니 맘이 새제품으로 사고프네유ㅠㅠ 댓글 감사해요

하비쀼

2026.04.30 18:23:43
*.235.4.31

시승해보면좋을텐데... 요즘도 시승하는지 모르겟네요.... 몇년전까지는시즌중에스키장에 시승부스도 만들고 홍보열심히 했는데 요세는 안보이는거 같아요 ㄷㄷ

김참치입니다

2026.06.17 19:43:49
*.120.60.103

지나간 시간이지만. 선생님 스팩에는 162가 맞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37
260206 혹시 아시는분 있을까요?? [5] 카빙맛집 2026-05-23 663
260205 입문뉴비 2425 나이트로 프라임 158 중고 [9] 뚜비감자 2026-05-22 283
260204 뉴비 보드복 구매(디미토, 카레타) [5] 뚜비감자 2026-05-20 477
260203 뉴비 입문 장비 질문 있습니다!! [4] 뚜비감자 2026-05-16 403
260202 웰리힐리 시즌방 위치 질문입니다. [2] 날쌘돌이 2026-05-16 376
260201 8월 1일 뉴질랜드 [4] BRTNT6 2026-05-16 325
260200 보드 데크 추천바랍니다.! [3] 보린늬 2026-05-14 464
260199 비수기 상하이 실내스키장 방문 자유여행 문의드립니다 [12] 뼈속까지_보더 2026-05-12 834
260198 중고 데크상태 질문 드립니다!! 많이들 의견부탁드려요 file [28] 홍해피 2026-05-07 767
260197 스노우보드 4대 들어가는 루프박스 모델 추천드립니다. [3] 송이버섯 2026-05-06 596
260196 데페 우드 163 년식 질문(사진첨부) file [6] 홍해피 2026-05-06 574
260195 데크 질문 file [1] 윤재링 2026-05-05 720
260194 0506 장비 살릴 수 있을까요? file [14] 데니키스 2026-05-03 904
260193 니데커 슈퍼메틱 바인딩 & 디럭스 부츠 호환? [4] 오리는못날아 2026-05-01 581
260192 케슬러 엑스카브 vs 노빌레 n8 ti LTD +사이즈 고민 [5] 무지성보더 2026-05-01 613
» 2627 노빌레 it vs 2526 노빌레 it LTD +사이즈 고민 [5] 무지성보더 2026-04-29 567
260190 안녕하세요. 중고 데크 상태 질문드립니다. file [4] 보더852 2026-04-28 817
260189 011 데크 질문 [2] 불난다불나 2026-04-28 568
260188 fc-s 추천 바인딩 궁금합니다 file [5] 보드호이야 2026-04-26 739
260187 전향각 입문 질문 [6] 농촌초밥보더 2026-04-24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