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9488 |
| 260226 |
클루바인딩 토 스트랩?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
윤연랜드 |
2026-06-23 |
23 |
| 260225 |
26/27 스노우보드 강사 지원 질문
[5]
|
보더입덕 |
2026-06-22 |
319 |
| 260224 |
비시즌 실내 연습 발판 질문
[1]
|
사범17 |
2026-06-22 |
251 |
| 260223 |
예판 환불 불가능할까유?
[8]
|
제발돌아가 |
2026-06-18 |
595 |
| 260222 |
휘슬러 숙소 및 리프트 티켓 질문 드립니다.
[1]
|
winkle |
2026-06-18 |
156 |
| » |
웰리는 단독 시즌권 안파나요
[3]
|
별다방불매운동 |
2026-06-17 |
272 |
| 260220 |
지로헬멧 과 오클리 플라이트덱L
[1]
|
둥그르르르 |
2026-06-16 |
166 |
| 260219 |
스노보드 카빙턴 및 세팅 (셋백 및 힐턴터짐)
[3]
|
정가냥 |
2026-06-16 |
296 |
| 260218 |
부츠 열 성형 질문
[3]
|
보드호이야 |
2026-06-16 |
137 |
| 260217 |
플럭스 xf cv 차이점
[3]
|
달러가미래다 |
2026-06-16 |
201 |
| 260216 |
에이펙스 아이콘 172 판매하려는데 얼마가 적당할까요?
[2]
|
Sangyoungsil |
2026-06-14 |
148 |
| 260215 |
턴의 순서 련 관련한 AI 답변
[9]
|
버드와이저 |
2026-06-10 |
510 |
| 260214 |
홋카이도 원정 장기체류 계획 질문
[5]
|
Hungrysiwo |
2026-06-08 |
557 |
| 260213 |
안녕하세요 스키장 알바해보신분 계신가요?
[6]
|
야카 |
2026-06-08 |
541 |
| 260212 |
데크 예판으로 기존 장비 변경여부
[4]
|
정가냥 |
2026-06-03 |
470 |
| 260211 |
올해 윈터스틱 질문드립니다
[1]
|
깸보 |
2026-06-02 |
318 |
| 260210 |
Avel 블랙캣 vs 시막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4]
|
홍해피 |
2026-06-02 |
280 |
| 260209 |
하이원 셔틀 밸리에서 마운틴까지 시간
[3]
|
제임스TV광... |
2026-05-26 |
414 |
| 260208 |
K2 메이시스 와이드 질문드립니다.
[4]
|
playernopi |
2026-05-25 |
335 |
| 260207 |
도넥 커스텀 구매 할 수 있는 샵
[6]
|
호놀룰룰루 |
2026-05-25 |
395 |
웰리 단독시즌권은 아마 패키지형태(라카 + 주차장) / (라카+주차장+시즌권) 이런식으로 판매되엇습니다.
그외는 회원(골프/스키)쪽만 판매되는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