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중앙그룹 돌아가는거 보니 휘닉스파크 운영을 한다고ㅠ해도 정상적으로 운영힘들거는 뻔한것 같은데 돈쓰고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 시즌방 계약이 망설여지네요 이제 그만 놓아줘야 할것 같기도 하고 휘팍 ㅜㅜ 희망고문으로 끝날지
망하기전에도 조기 폐장에 관리 엉망이었는데 더하겠죠
엮인글 :

내일래일

2026.06.23 11:07:52
*.111.7.82

왠지 열어도 운영 개판일듯,

Cool-보더

2026.06.23 11:48:57
*.165.49.61

흠...고민이 많이 되긴 할거같네요. 마냥 믿고 계약하기엔 리시크가 좀 크긴하죠.... 부활하면 좋지만 베어스 같은 경우도 있으니...

보더동동

2026.06.23 11:54:17
*.208.113.5

왜 작년에...경기권이랑 같이 폐장했나 했더니...

슈카이

2026.06.23 12:04:36
*.234.181.37

한화가 사는거 아니었나요?

과체중딸바보

2026.06.23 12:17:46
*.236.66.41

베어스와는 다를 겁니다.. 망하진 않을거예요..

다만.. 맘에들게 운영할지는 미지수..

꿀용

2026.06.23 13:20:14
*.157.124.45

시즌권이랑 락카로 돈 땡겨야되서 개장하긴 할거예요

작년보다 운영은 더 개판일수도 있겠지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599
» 휘팍 시즌방 계약 해도 될까요 ? 망한곳에 희망을 두는게 ㅜㅜ new [6] 밭두렁깡패 2026-06-23   205
225471 26.06.23 화 출석부 new [19] 태조 2026-06-23 2 58
225470 중국 야오쉐 실내스키장 갑니다 update [6] Firststep~!!! 2026-06-22 4 420
225469 26.06.22 월 출석부 update [28] 'ㅅ'햄스터 2026-06-22 1 84
225468 시원한 일요일입니다~ [1] Kena 2026-06-21 3 151
225467 26.06.21 일 출석부 [20] 태조 2026-06-21 1 69
225466 2026년 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19] 실링기 2026-06-20 1 67
225465 슬슬 장마가 오려나봐요 박다리고 2026-06-19 1 125
225464 장비세팅 다 마치니 후련.. 물쉐 2026-06-19 3 362
225463 2026년 6월19일 금요일 출석부 [24] 실링기 2026-06-19 1 71
225462 26.06.18 목 출석부 [23] 태조 2026-06-18 1 74
225461 첫 왁싱 지각 했습니다 file [7] SantaHarry 2026-06-17 4 670
225460 지난 번 원정가는데 비행기 옆에 앉았던 일본여성 [4] 물쉐 2026-06-17   862
225459 26.06.17 수 출석부 [25] 태조 2026-06-17 2 79
225458 jtbc...휘팍... [13] 파이다 2026-06-16 2 1450
225457 장터 사기 조심하세요 file [7] 스루 2026-06-16 4 619
225456 26.06.16 화 출석부 [32] 'ㅅ'햄스터 2026-06-16 2 97
225455 슈퍼메틱도 또 다른 퀵 릴리스 나왔네요 [3] 물쉐 2026-06-15 2 577
225454 2026년 6월 15일 월요일 출석부 [26] 버몬트 2026-06-15 2 119
225453 again 2002 가능할지도... 물쉐 2026-06-14 2 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