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26.06.23 11:07:52 *.111.7.82
2026.06.23 11:48:57 *.165.49.61
흠...고민이 많이 되긴 할거같네요. 마냥 믿고 계약하기엔 리시크가 좀 크긴하죠.... 부활하면 좋지만 베어스 같은 경우도 있으니...
2026.06.23 11:54:17 *.208.113.5
왜 작년에...경기권이랑 같이 폐장했나 했더니...
2026.06.23 12:04:36 *.234.181.37
한화가 사는거 아니었나요?
2026.06.23 12:17:46 *.236.66.41
베어스와는 다를 겁니다.. 망하진 않을거예요..
다만.. 맘에들게 운영할지는 미지수..
2026.06.23 13:20:14 *.157.124.45
시즌권이랑 락카로 돈 땡겨야되서 개장하긴 할거예요
작년보다 운영은 더 개판일수도 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