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앙그룹 돌아가는거 보니 휘닉스파크 운영을 한다고ㅠ해도 정상적으로 운영힘들거는 뻔한것 같은데 돈쓰고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 시즌방 계약이 망설여지네요 이제 그만 놓아줘야 할것 같기도 하고 휘팍 ㅜㅜ 희망고문으로 끝날지
망하기전에도 조기 폐장에 관리 엉망이었는데 더하겠죠
엮인글 :

내일래일

2026.06.23 11:07:52
*.111.7.82

왠지 열어도 운영 개판일듯,

Cool-보더

2026.06.23 11:48:57
*.165.49.61

흠...고민이 많이 되긴 할거같네요. 마냥 믿고 계약하기엔 리스크가 좀 크긴하죠.... 부활하면 좋지만 베어스 같은 경우도 있으니...

보더동동

2026.06.23 11:54:17
*.208.113.5

왜 작년에...경기권이랑 같이 폐장했나 했더니...

슈카이

2026.06.23 12:04:36
*.234.181.37

한화가 사는거 아니었나요?

Cool-보더

2026.06.23 16:41:37
*.165.49.61

한화가 인수한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빠그러진걸로 압니다 ㅜ

개스피드

2026.06.25 21:17:43
*.235.83.108

까봤는데 빚덩이라 포기했어쇼

과체중딸바보

2026.06.23 12:17:46
*.236.66.41

베어스와는 다를 겁니다.. 망하진 않을거예요..

다만.. 맘에들게 운영할지는 미지수..

꿀용

2026.06.23 13:20:14
*.157.124.45

시즌권이랑 락카로 돈 땡겨야되서 개장하긴 할거예요

작년보다 운영은 더 개판일수도 있겠지만..

물쉐

2026.06.23 13:52:54
*.52.201.243

베팅하는거죠
기대치를 아주 낮추고...

유일한 희망은 날씨
눈 많은 겨울이면 그나마 운영되겠지만
그마저도 아니면 골치아플 겁니다

휘팍 오픈 못할수도 있어요

청화

2026.06.23 20:14:58
*.122.31.55

빨리 매물로 나오기를..

소원별

2026.06.23 21:08:43
*.105.195.6

오픈한다해도 예전처럼 정상운영 힘들듯 합니다. 오픈만 해도 다행일듯 합니다.
그럼에도 시즌방 계약 하고 싶으시면 스키장 미 운영시 환불 특약 넣고 계약 하세요.

정가냥

2026.06.24 20:12:07
*.35.48.18

휘닉스파크에서 일하면서 기달리는 중인데, 리프트 정비 하고 주변 정리도 가끔 보입니다.

비시즌 주말에는 고객 많이도 오십니다. 이번 시즌은 오픈은 하지만 시즌권 가격이 상승세 보이고

자연설은 예측이 어렵고, 인공설은 습도 온도 가 좋아야 눈을 뿌립니다. 현 객실도 가격이 많이 낮게 운영하는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97
260235 바인딩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newfile [1] 파스트꾼TT 2026-06-28 77
260234 보드 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보린이 new [5] eijsdijsdivj 2026-06-28 137
260233 지금 나우 오늘 장비 사도 될까?? new [3] 태러 2026-06-28 113
260232 발 275사이즈 해머데크 카빙호소인 2026-06-28 55
260231 장비 수명 질문 [4] 달러가미래다 2026-06-26 271
260230 데크 예판 잔금 문의요 [5] smilejjung 2026-06-25 248
260229 휴대폰에서 헝그리보더 안들어가집니다. [6] 스노우키보드 2026-06-25 214
260228 f2 보드 궁금한게 있습니다 [9] 안용돌 2026-06-24 253
260227 클루바인딩 토 스트랩?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file [10] 윤연랜드 2026-06-23 183
» 휘팍 시즌방 계약 해도 될까요 ? 망한곳에 희망을 두는게 ㅜㅜ [12] 밭두렁깡패 2026-06-23 1281
260225 26/27 스노우보드 강사 지원 질문 [5] 보더입덕 2026-06-22 441
260224 비시즌 실내 연습 발판 질문 file [4] 사범17 2026-06-22 360
260223 예판 환불 불가능할까유? [8] 제발돌아가 2026-06-18 671
260222 휘슬러 숙소 및 리프트 티켓 질문 드립니다. [4] winkle 2026-06-18 188
260221 웰리는 단독 시즌권 안파나요 [4] 별다방불매운동 2026-06-17 317
260220 지로헬멧 과 오클리 플라이트덱L [1] 둥그르르르 2026-06-16 188
260219 스노보드 카빙턴 및 세팅 (셋백 및 힐턴터짐) [5] 정가냥 2026-06-16 366
260218 부츠 열 성형 질문 [4] 보드호이야 2026-06-16 161
260217 플럭스 xf cv 차이점 [3] 달러가미래다 2026-06-16 226
260216 에이펙스 아이콘 172 판매하려는데 얼마가 적당할까요? [2] Sangyoungsil 2026-06-14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