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예판 하고 잔금 결재 할때 현재 표기된 금액보다 더 내는 경우가 많을까요??
완불 처리 아닐경우 가격 변동이 있을수 있다고 적혀 있어서 여쭤봅니다.


 

엮인글 :

내일래일

2026.06.25 13:18:50
*.111.9.244

미리 고지 했으면 더 내라고 하면 더 내야 겠죠, 몇년 전에 더 내라고 한적 있어요 그때는 사전에 고지도 없이요

smilejjung

2026.06.25 14:15:43
*.153.34.60

헉~ 그렇군요~
예판이라고 해도 높은 할인율도 아니고 보통 시즌 시작해도 같은 할인율이어서 굳이 완불 할 필요가 있나 싶어서요
그런데 요새 환율보면 왠지 가격이 더 오를 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ㅠㅠ

Cool-보더

2026.06.25 17:43:12
*.165.49.61

요즘 예판은 할인이라기 보단 재고확보라고 보시는게 맞을거같습니다 예판이나 할인가나 크게 차이는 안나니까요.

 

대신 요즘은 샵들이 잘나가는 일부 모델 이나 브랜드 이외에는 선주문 이외에는 거의 재고를 가져가지 않기때문에 시즌중에는 내가 원하는 모델이나 사이즈를 구하기 어려울수도 있다는게 예판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본인이 범용성 있는 데크나 사이즈를 적당히 구해서 사용한다면 굳이 돈 묶이면서 예판을 할 필요는 없지만 특정 모델이나 사이즈를 원할경우에는/특히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지 않는 데크를 구할경우에는 힘들 수 있으니까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58
» 데크 예판 잔금 문의요 new [3] smilejjung 2026-06-25 89
260227 휴대폰에서 헝그리보더 안들어가집니다. new [5] 스노우키보드 2026-06-25 97
260226 클루바인딩 토 스트랩?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updatefile [10] 윤연랜드 2026-06-23 155
260225 26/27 스노우보드 강사 지원 질문 [5] 보더입덕 2026-06-22 390
260224 비시즌 실내 연습 발판 질문 updatefile [3] 사범17 2026-06-22 318
260223 예판 환불 불가능할까유? [8] 제발돌아가 2026-06-18 643
260222 휘슬러 숙소 및 리프트 티켓 질문 드립니다. update [2] winkle 2026-06-18 168
260221 웰리는 단독 시즌권 안파나요 [4] 별다방불매운동 2026-06-17 292
260220 지로헬멧 과 오클리 플라이트덱L [1] 둥그르르르 2026-06-16 173
260219 스노보드 카빙턴 및 세팅 (셋백 및 힐턴터짐) update [5] 정가냥 2026-06-16 327
260218 부츠 열 성형 질문 [3] 보드호이야 2026-06-16 147
260217 플럭스 xf cv 차이점 [3] 달러가미래다 2026-06-16 214
260216 에이펙스 아이콘 172 판매하려는데 얼마가 적당할까요? [2] Sangyoungsil 2026-06-14 151
260215 턴의 순서 련 관련한 AI 답변 [9] 버드와이저 2026-06-10 523
260214 홋카이도 원정 장기체류 계획 질문 [5] Hungrysiwo 2026-06-08 566
260213 안녕하세요 스키장 알바해보신분 계신가요? [6] 야카 2026-06-08 549
260212 데크 예판으로 기존 장비 변경여부 [4] 정가냥 2026-06-03 477
260211 올해 윈터스틱 질문드립니다 [1] 깸보 2026-06-02 322
260210 Avel 블랙캣 vs 시막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홍해피 2026-06-02 283
260209 하이원 셔틀 밸리에서 마운틴까지 시간 [3] 제임스TV광... 2026-05-26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