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뉴비임

작년에 중고장비에 보호구만 새로 사서 탔는데

올시즌도 시즌권 해서 탈려고 하는데



장비가 다 문제가 생겨서 지금 롸잇나우



논현 스노우보드거리??에 와있는데



지금 돌어다니면서 사도 될까???



진짜 앞에 커피마시면서 형들 답변 기다리는중
엮인글 :

Cool-보더

2026.06.28 13:45:08
*.165.49.61

사도 되징 왜 안될게있나요 ㅋㅋ

맘에드는거 구경많이하고 사세여

대신 큰 샵들은 여름에 서핑이나 스켑 등으로 상품을 교체해 두었을수있으니 전화 한번씩 해보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와키자카

2026.06.28 16:21:40
*.98.218.244

연패세라고

8월말에 하는  학동사거리에서 연합패밀리 세일한다

그때사라 

 

청화

2026.06.28 17:40:46
*.122.31.55

필요할때 사면 되죠

시간이 갈수록 재고가
줄어들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18
260235 바인딩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newfile [1] 파스트꾼TT 2026-06-28 79
260234 보드 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보린이 new [5] eijsdijsdivj 2026-06-28 137
» 지금 나우 오늘 장비 사도 될까?? new [3] 태러 2026-06-28 113
260232 발 275사이즈 해머데크 카빙호소인 2026-06-28 55
260231 장비 수명 질문 [4] 달러가미래다 2026-06-26 271
260230 데크 예판 잔금 문의요 [5] smilejjung 2026-06-25 248
260229 휴대폰에서 헝그리보더 안들어가집니다. [6] 스노우키보드 2026-06-25 214
260228 f2 보드 궁금한게 있습니다 [9] 안용돌 2026-06-24 253
260227 클루바인딩 토 스트랩?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file [10] 윤연랜드 2026-06-23 183
260226 휘팍 시즌방 계약 해도 될까요 ? 망한곳에 희망을 두는게 ㅜㅜ [12] 밭두렁깡패 2026-06-23 1281
260225 26/27 스노우보드 강사 지원 질문 [5] 보더입덕 2026-06-22 441
260224 비시즌 실내 연습 발판 질문 file [4] 사범17 2026-06-22 360
260223 예판 환불 불가능할까유? [8] 제발돌아가 2026-06-18 671
260222 휘슬러 숙소 및 리프트 티켓 질문 드립니다. [4] winkle 2026-06-18 188
260221 웰리는 단독 시즌권 안파나요 [4] 별다방불매운동 2026-06-17 317
260220 지로헬멧 과 오클리 플라이트덱L [1] 둥그르르르 2026-06-16 188
260219 스노보드 카빙턴 및 세팅 (셋백 및 힐턴터짐) [5] 정가냥 2026-06-16 366
260218 부츠 열 성형 질문 [4] 보드호이야 2026-06-16 161
260217 플럭스 xf cv 차이점 [3] 달러가미래다 2026-06-16 226
260216 에이펙스 아이콘 172 판매하려는데 얼마가 적당할까요? [2] Sangyoungsil 2026-06-14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