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방이라서 서울의 토고를 방문하기 좀 곤란해서요

휘팍수리샵에서 엣징을 할려고하는데요....괜찮나요?? 잘해주시나요??

 

그리고 가격도 아시면 갈켜주세요~~~^^

엮인글 :

봉추봉

2011.01.10 10:58:51
*.148.215.1

저번주에 왁싱을 맞겼던 사람입니다.

 

사장님이나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퀄리티도 높습니다. 꼼꼼하게 잘해주시고요.

 

제가 다른곳에서 안해봐서 객관적인 답변은 못드립니다만;;; 휘팍 수리샵 좋습니다.

 

대략 30분정도면 작업완료되구요.. 위치는 스키하우스 1층에 의무실 앞에 있습니다~

OolOBBA

2011.01.10 11:01:27
*.49.52.244

네. 아주 잘해주던데요. 저도 거기서 왁싱 엣징했는데. 만족합니다.

 

그리고 왁싱은 이제 기계가 아니라 손으로 핫왁싱 해주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27
13066 주말에 무주 출격하신분 머좀 여쭈어볼께요 [5] 파도처럼 2011-01-10 465
13065 라이딩 위주의 장비셋팅 추천 드립니다. [4] welchs0 2011-01-10 551
13064 아날로그 day labor 장갑이요 리군 2011-01-10 443
13063 버튼A/S 센터 전번좀?? [1] 귀신고래 2011-01-10 725
13062 턴 질문 [2] 차알리 2011-01-10 446
13061 이부츠 어떨거 같아요?처음들어보는 메이커지만.난 헝그리하니깐. [2] 어떤남자. 2011-01-10 595
13060 이거 동상인가여? [1] 발시려 2011-01-10 657
13059 자세를 낮추는법과 후경을 고치는법좀 알려주세요! [6] 뽀셍 2011-01-10 874
13058 동호회 [1] megaguitar 2011-01-10 440
13057 플렛지 사이즈요.. [1] 제로스야~ 2011-01-10 471
13056 대명 비발디 근처 민박이나 괜춚한데 추천해주세효^^ [1] 비발디 정보... 2011-01-10 679
13055 서울 인근 스키장에대해 궁금한점....................................... [1] SUNU 2011-01-10 585
13054 올 시즌 대명? [3] 황소두꺼비 2011-01-10 524
13053 크로우바 vs 스플 [6] 날고싶다ㅠ 2011-01-10 533
13052 비발디 파크에서 왁싱이랑 엣찡 좀 할라고 하는데요;; [1] 雪姸 2011-01-10 571
13051 오클리 고글밴드 교체요 ㅋ [1] 겨울인데너... 2011-01-10 1335
13050 셀프왁싱 킷 추천 부탁드려요. [1] 청춘의새벽 2011-01-10 516
13049 중고 보드를 구입했는데 제품 정보좀 알려주세요^^( 버튼사 바인딩, 데크) file [4] 장위3동 2011-01-10 872
13048 남자 애기 보드 세트 구매 가능한곳 [2] .... 2011-01-10 442
» 휘팍안에 수리샵문의요 [2] 보드는글로 2011-01-10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