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신림역에서 하이원으로 가려고 합니다.

자가용이 아닌 버스 이용하려고 하는데 왕복 버스 있나요?

장비랑 아무것도 없어요ㅠ 패키지 있으면 이용하려고 하는데 혹시 좋은거 알고 계신분...ㅠㅜㅠ

 

엮인글 :

보노보더

2011.01.12 13:10:00
*.138.183.90

신림에 거치는 셔틀 물어보시는건가요?

없고요. 사당 가셔야 합니다~~

잠은언제자

2011.01.12 13:45:13
*.180.195.115

버스이용해서 비용적으로 가장 저렴하게 가시려면 버스패키지가 가장 쌉니다.

 

구성은 버스왕복권 + 리프트주간권 + 기타쿠폰(렌탈할인이나 식당이용할인쿠폰 같은것들)이구요

 

가격은 평일은 5.3만원 주말은 6.2만원 입니다.

 

아이넷 투어에서 구매 가능하구요 구매 방식은 현장에서 현금구매방식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

 

 http://www.inettour.co.kr/event/event/event_read.asp?intId=38&intCurrPage=&strChoi=&strKeyw=

 

를 참조하시고 그래도 모르시겠으면 아이넷관광으로 전화를 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97
13491 요새 강촌 설질 어때요? [2] 얼음마왕 2011-01-12 565
13490 살로몬 F22 부츠 어떤가요?? [9] 똘똘정호 2011-01-12 916
13489 Flux(플럭스) 10/11 TT30 화이트 학동 오프라인 시세 아시나요? file [4] NOWHERE 2011-01-12 2077
13488 에덴밸리 언덕길요... 일곱행운 2011-01-12 562
13487 레드 하이파이~~~ [3] 앗싸리_928966 2011-01-12 658
13486 끌어올립니다. 유광데크 t6 0910 문의요... who? 2011-01-12 477
13485 상체 보호대 보드용 따로 있나요? [3] 초보 2011-01-12 718
13484 버튼 커스텀 데크 질문입니다. 코봉이님 2011-01-12 439
13483 버튼 커스텀 데크 질문입니다. [1] 코봉이님 2011-01-12 743
13482 보드용 양말 재질이 뭔가요?? [1] 난꽈당 2011-01-12 462
13481 여자사람 바지추천좀해주세요 (사진유~) file [8] 미쓰리양 2011-01-12 689
13480 스케이트 바나나 vs 파크피클 vs 인도어 서바이벌.. 어떤걸로 갈까요?? [7] 김준혁_922464 2011-01-12 899
» 서울 신림역에서 하이원 가는... [2] 1PONDO 2011-01-12 592
13478 보딩 1년차 질문두개만 드려봐요!~ [4] 윤BC 2011-01-12 478
13477 용평 처음왔는데요!! [9] ▶168cm◀ 2011-01-12 620
13476 요즘 잘나가는 브도헬멧 브랜드 [6] 바거 2011-01-12 741
13475 람버스 메이거 좋은건가요? 곤지암주말보더 2011-01-12 541
13474 질문요~ 하이원 콘도를 예약했는데요~ [4] 엄씨해머 2011-01-12 643
13473 무주에 보드타러 갈껀데요!! ㅎ [8] 코두 2011-01-12 566
13472 지산파크 헬멧 착용인가요?? [4] 믹스♬ 2011-01-12 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