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에 써도 될지 모르겠네요..
게시판 위치가 안맞다면 딴데로 옮겨 주셔도 됩니다~
작년 에름에 학동에 베스트 스노우 보드에서 Nixon Banks 를 구입 했습니다..
구입 하자마자 기쁜 맘으로 손목에 차고 집에 오는데 집에 다오고 보니 큰 바늘이 안돌아서.... ㅡㅡa
여름이라 샵 튜어 기간도 아니라 갈일도 없고 더운데..
다음날...땀 뻘뻘 흘리고 학동 고개를 힘들게 넘어서 (집에서 왕복 3시간 거리)
교환해 왔습니다..그런데 한달쯤 쓰니까...
보조 시침 작은게 또 돌다 안돌다 하길래.
귀찮아서 그냥 있다가 생각난김에 구매처인..
베스트 스노우 보드에 전화 했더니...
당연 하다는 듯이... 시계방에 가던지 버튼에 연락 하라고 하더군요..(시계방을 먼저 이야기 했습니다...)
전화는 두분이받으셨는데...처음 받으신분은 당연한걸 왜 전화하냐는 듯한 말투...
좀 어이 없었고...시계방은 무슨 의도로 한 말인지 궁금했지만....말사움 하기 싫어서 그냥 버튼 서비스 센타 전화 번호 묻고..
버튼 서비스센타 (02-3444-4631) 에 전화 했더니...
자기네는 닉슨 손 떼었으니 자기네 전혀 상관 없다는 식 말투로.....
딴데다가 사업권을 넘겼으니...우림 (02-3284-1310) 에 전화를 하라더군요...
다시 우림에 전화 했더니..자기네는 아직 인수 진행 단계 이기 때문에....
인수 할지 안할지 모르는 상황이고 부품도 없고....이런말을 하길래..
"그래서 저는 현재로선 AS를 받을수 없다는건가요?" 라고 정중히 물으니..
난처한지 계속 그말 하시더니 좀 높은 딴분 바꿔 주시더군요...
그분도 현재 아직 인수 전이라 부품도 없고...
현재로서는 AS 해줄수가 없다고 하네요....
이 내용 정보 게시판에 올려도 되겠냐고 몇번 묻고선....올립니다...
아시다 시피 미국 내수보다 국내 수입된 제품은 AS를 해준다는 이유로..
가격이 미국 현지보다 비쌉니다...혹은 병행 수입품 보다 꾀 많이 비싸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튼코리아 믿고 닉슨시계 미국가격보다 훨 비싸게 구입 했는데....
버튼이란 이름으로 폭리를 취해서 팔아놓고...아직 인수 완료 된것도 아닌데 AS 못해 주겠다는 버튼....AS 난감 스럽군요...
사용기 게시판이니..
이제 본론으로 들어와서...제가 구입한 닉슨 시계에 사용기는...
디자인은 이쁘지만...잔고장이 너무 많았고....스크러치가 많이 나더군요...
그리고 메인 시침으로 현재 시간이 딱 몇시인지 분간하기 힘든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보조 시침도 현재 시간이랑 똑같이 맞쳐 놓고 사용했지만....이젠 뭐 고장나서 그마져도 못해서..
10년전에 샀지만 고장 한번 안나 쥐샥 차고 다닙니다... ㅡㅡa
그리고 악명높은 버튼코리아 제품은 AS는 꽝입니다....그리고 팔아놓고 이젠 나몰라라 하는거...
닉슨 시계나...버튼 코리아 제품 구입 하실분은 참고 하세요....
사신 샵에 가셔서 수리해 돌라고 하세요.
못하겠다고 하면, 환불해 돌라고 하고 소액재판 가겠다고 하세요. 그리고 중요한 건, 실제로 소액재판 신청하시고 날짜 잡으세요. 십중팔구 샵에서 타협 들어옵니다. 환불해 주면 좋은 거고, 수리해도 괜찮겠지요.
그러고 보면... 소액재판이란 좋은 제도가 있는데 이용이 잘 안되는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