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사당에서 셔틀타고 성우 가고 있네욤 사람 많음 ㅠㅜ 성우 수리점에 맡겨논 데크 찾으려면 10시 까진 가야하는데 늦지 않았음 좋겠네요 ㅎㅎ 지금 가는 버스 안에도 헝글인이 있으려나 계심 풋요핸졉 플리즈 ㅜㅠ
엮인글 :

멀라여

2011.01.14 20:01:30
*.71.24.92

전 지금 휘파가려고하는데요

성우가 더 좋을까요^^:

DS

2011.01.14 20:18:38
*.226.211.15

전 9시 종삽운동장 차로 갑니다.혼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148
13252 공짜표생겨서 계획에 없던 영화를.. [6] 순둥둥 2011-01-14   500
13251 저녁 9시부터 내일 저녁 9시까지 네트워크 점검.... [1] 신쿠나마타타 2011-01-14   430
13250 반포출발 대명셔틀...... [5] 원후 2011-01-14   620
13249 성우가는 셔틀안 [3] DS 2011-01-14   625
13248 식빵... 다들 보드타러가는 이시간에...ㅠㅠ [6] 서울 한량 2011-01-14   455
13247 전 왜이렇게 어지러운건가요;; [16] 왕서방- 2011-01-14   698
13246 휘팍가는 버스안....--; [8] 도쿄홀릭 2011-01-14   704
13245 오늘 새보드양말 신고 보드타니... [10] 아노리우스 2011-01-14   807
13244 곤지암 리조트... [5] 으쿄랴라 2011-01-14   945
13243 조용한자게? [6] DS 2011-01-14   407
13242 심야 ㅋㅋㅋㅋ [16] 원후 2011-01-14   459
13241 문답으로 갈까요??^^; [8] 멀라여 2011-01-14   457
13240 여자사람이 저에게 말을 걸었어요~ [41] 씻으면원빈 2011-01-14   1357
13239 보드탈때 쏘시는분들 보면 가끔 부러워요.. [9] ㄱㅣㅅㅓㅇ 2011-01-14   954
13238 곤지암사건(패트롤이 고객 멱살잡고 흔듬) [20] 곤지암주말보더 2011-01-14   3612
» 성우가는 셔틀안 ㅋㅋ [2] 곱추보더 2011-01-14   461
13236 자자~ 퇴근하고 스키장 갑시다~ [5] 아산코만도 2011-01-14   458
13235 .....저건....머다냐ㅡㅡ [2] ☆냐옹☆ 2011-01-14   408
13234 휘팍 심백권을 지르다..ㄷㄷ [6] 알타리홍 2011-01-14   613
13233 조용하네요 [6] 냐굼 2011-01-14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