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에이전트랑 유니온 반딩  쓰고 있는데요~~

 

6:4 정도로 트릭 : 라이딩 이었는데 트릭비중을 더 늘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장비 첸지를 생각중인데요~

 

1번  커스텀 플라잉 버전

 

2번 바나나 스케이트

 

3번 011데크

 

4번 스모킨 데크

 

5번 기타 등등?? 추천?? 

 

엮인글 :

Makuw

2011.01.15 16:24:01
*.226.211.20

5번 그냥탄다

전투보더_927089

2011.01.15 17:50:35
*.37.100.69

전 작년 에이전트에서 올해는 에이전트 로커...

 

역켐버 적응하니깐 좋네요 ㅎㅎ

 

전 요즘 스케이트바나나가 땡기더군요

 

계속 망설이고 있는중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71
14045 보드복 상의 질문 드려요!~..~;;ㅎㅎ [3] 윤BC 2011-01-15 480
14044 데크 손상을 입었는데요.. file [2] East_M 2011-01-15 628
14043 성우 특파원안계신가요?? [5] 따오밍스_98... 2011-01-15 843
14042 바인딩이안풀려서미치게써요ㅠㅠ [4] *HOLIC* 2011-01-15 707
14041 휘팍에 돈가스 맛있는집 있다는데 아시는분 좌표좀주세요 [2] 쿠우욱 2011-01-15 717
14040 부츠끈 질문이요... [1] 궁금타 2011-01-15 423
14039 날이 너무 추우면 바인딩이 풀리나요?(유니온 포스) [7] §짱구 2011-01-15 686
14038 부츠가 사망하려고 하는데.... [6] leehan 2011-01-15 530
14037 휘팍 렌탈 질문입니다. [3] 알타리홍 2011-01-15 811
14036 자켓에 어떤 색상 바지가 어울릴까요? file [5] 심리학_855046 2011-01-15 531
14035 힐턴시 허리가 앞으로 기우는 현상??? [7] 잇뽀 2011-01-15 812
14034 금일 곤지암 야간갈려고 하는데 주차하기 어떤가요 [2] 손발이꽁꽁 2011-01-15 486
14033 벡사이드180 [7] Ugly푸우 2011-01-15 671
14032 곤지암 가는길 구제역 방역? [2] limesoap 2011-01-15 611
14031 오늘 보드 탈만 한가요? [2] Guti 2011-01-15 526
14030 초보여자사람보더 손시려요 호호~~ [11] 아잉히히히 2011-01-15 650
14029 shoe fitter( 부츠늘어짐 보완용품) 판매처 아시는분? file [1] 효민이 2011-01-15 663
» 롬에이전트 --> 장비 첸지~ 추천좀 부탁드려요~후보중 ! [2] 잇뽀 2011-01-15 538
14027 07~08 버튼 P1 바인딩 나사가 왜이렇나요? [2] 준수아빠 2011-01-15 563
14026 원에리 질문이요 [6] lkwsky 2011-01-15 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