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연식이나

라인이름

그리고 중고로 판매한다면 적정가격이 얼마정도인지가 궁금합니다.

상태는 신품대비 90%는되뵈용

TECH.jpg


카드는 거둘뿐..

2011.01.16 23:30:12
*.116.176.18

테크나인 0809 모델이네요 

정확하진 않지만 제 기억 으로는 SPLIT T 모델이랑 같이 나왔던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은 작년 이월로 신품 12만원

정도 됬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95
14166 손목보호대 하시나요? [23] 다카인 2011-01-16 909
14165 헬멧 스티커 어디서 사나요? [2] hypocrite 2011-01-16 588
14164 완전 궁금해요 [10] 686너무비싸 2011-01-16 552
14163 고수님들의 답변을 듣고싶습니다. [3] 치코 2011-01-16 456
14162 곤지암시즌권 [1] 아카짱 2011-01-16 701
» 이 테크나인 바인딩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1] SAza 2011-01-16 653
14160 보드용어 몇개 궁금해요!! [4] 곤지암주말보더 2011-01-16 694
14159 14일 휘팍에서 시즌권 분실하신 분~ [2] 거친인생 2011-01-16 565
14158 이 테크나인 바인딩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SAza 2011-01-16 628
14157 라이딩 위주 장비추천 부탁드립니다. 공도리푸 2011-01-16 482
14156 토턴이나 힐턴 하고나서 질문이요 [4] 곤지암주말보더 2011-01-16 594
14155 1011 살로몬 드리프트 데크;; [2] 두바두바둡 2011-01-16 1128
14154 올라운드용 Deck 여러분들의 선택은?(정캠, 역캠 각1) [5] 검생이 2011-01-16 860
14153 작년에 광화문에서 했던 빅에어 대회 동영상~ Hui 2011-01-16 480
14152 20만원 내외 괜찮은 고글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6] 새가되고싶은자 2011-01-16 619
14151 차없이 셔틀버스를타고 스키장갈때요... [5] 다비도프_90... 2011-01-16 1013
14150 본지퍼 씨즐? 피놈? 차크라? [7] 리보라미 2011-01-16 852
14149 부츠 질문드려요 file 황제우스 2011-01-16 468
14148 미국에서 스키장 가보신분?? [3] 철없는스노보드 2011-01-16 668
14147 상급슬로프에서의 카빙 [7] 상급카빙 2011-01-16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