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원 파크 최고... 담주에 상주 들어갑니다.
하이원 터레인파크 담당자 입니다.
어느부분이 황당한 어구라는 부분인지요? 파크는 일단 잘 모르겠다는 분이 파크 상태도 엉망이라는 말을 하시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파크와 하프파이프는 하루만에 뚝딱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오픈 됐다고 완성된것이 아니라 최초 조성 후 하나하나 자리잡고 수정해서 제대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이 작업또한 리조트쪽과 협의를 해야하는등 어려운 문제점들이 많이 발생을 하게 되어 쉽게 바로바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작년에 터레인파크를 조성했던 외국인 친구가 올해는 함께하지 못해 자체적으로 파크와 하프파이프를 조성하게 되어, 그에 따라 어려운점이 많이 발생은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노력끝에 제대로 자리 잡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대로 아르바이트로 고용된 관리자들이 하프파이프에 상시 대기중으로 안전사고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부분이 문제가 되나요?
빽쏘님은 하프파이프에 대한 불만이 많으신 분으로 생각되는데, 어떤 생각으로 이런 글을 올리시는지 이해가 안되는건 아닙니다. 시즌 초 눈이 없는 상태에서 크리스마스에 하프파이프 오픈날짜를 맞추기위해 일찍 조성을 하여 최초 하프파이프가 드롭인 플랫폼이 낮고 상태가 좋지 않았던것은 인정하는 부분이지만 현재는 많은 수정작업과 조율로 인해 좋은 상태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아직 수정되지 않은 부분은 상단의 플랫폼인데 그 부분을 높이기 위해서는 눈을 뿌리고 다시 조성하고 하는데 몇일의 소요기간이 발생되기에 쉽게 진행이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그로인한 불만이 더 커질것으로 생각되어 지금 상태로 유지가 될 계획입니다.
지금 하프파이프에 대한 불만이 있으시면 다시한번 알려주시고, 불만이나 수정해야할 사항등을 관리자에게 직접 말씀해주신다면 더욱 좋은 혜결방안이나 답변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더 발전된 터레인파크와 하프파이프를 위해....
네 알겠습니다. 파크는 제가 분명히 먼저 잘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첫번째 어구는 저도 기분나쁘네요. 글에 감정이 실려계시네요.
또 저보고 불만이 많은 분이라고 하는데 네 저 지금 하이원 파이프에 불만 많습니다.
작년에 비해 너무 너무 너무 부족한 점이 많네요.
작년에는 관리자분들 파이프를 제대로 아시고, 안전사고도 대비가 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올해는 파이프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앉아서 그져 파이프만 쳐다 보고, 언제 열라면 열고,닫으라면 닫고하시는 2분이 계시더군요.
그래서 파이프상태가 나쁘다고 어떻게 수정해야 되지 않겠냐라고 말도 못하겠더군요. 시야가 안좋으니 락커라도 뿌려달라고 하면 준비가 안되어있다고 내일 준비한다고 하고....또한 일명 끌게 파이프나 파크용 관리도구도 준비가 안되어 있더군요...
제일 중요한 파이프 상태는 어떻습니까.. 작년에 비해서.. 이점은 작년에 파이프를 조성했던 외국인 친구가 없다고 하셨으니
지금의 파크관리인으로서는 어쩔수 없는 상태네요. 이런 점은 리조트와 상의해야 할테니 님도 어쩔수 없겠네요.
이제는 그저 그 파이프에 적응을 해야되는 일만 남았군요.
하지만 이런 점이 있다는 걸 아시고 계시고 수정하신다고 하니 그나미 기쁩니다. 앞으로는 나이질 테니까요.
참 그리고 제가 이런글을 올리는게 이해가 안간다고 하셨는데. 이런 고객의 불만을 알고 더 노력하라는 뜻입니다. 모르겠습니까
단지 불만사항을 감정적으로만 받아들이시지 마시고 더 발전되 터레인파크와 하프파이프를 위해 노력해 주십시요.
와우...멋지네요...
그간 파크는 휘팍이 최고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하이원 점점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