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완전 어이없게 취소될뜻해요..ㅠ

 

 

아는사람들 못간다고 하길래  우울하게 남자사람 2명이서    지내야 할줄 알았는대.

 

 

그사람도  못간다고 하내요...

 

방도 그사람이 예약한건대..    방값도 그분이 낸거라...  -0-

 

뭐 저야 안가도 상관없는대.

 

 

이틀휴가 낸거..      이틒동안 뭐해야 할찌 몰르겠어요.ㅠ

 

 

하이원 포기하고    지산에서 오랜만에 평일 보딩해야 하나요..ㅠ

엮인글 :

보노보더

2011.01.18 16:07:33
*.138.183.90

왜 원정 포기하면 지산으로 오는건가요??? 대체 왜!!! (지산시즌권자 대표하여 ㅋㅋㅋ)

까칠한아이™

2011.01.18 16:11:49
*.50.21.21

초면부터 까칠해서 죄송한대요   ...

저도  지산 시즌권자입니다.. 그러니  지산가야죠..ㅋ

보노보더

2011.01.18 16:12:32
*.138.183.90

ㅋㅋㅋ 죄송합니다~~~아 ^^;;

지산에서 함께해요~~ (우리는 티몬만 잘 이겨내면 되잖아요~!!)

동풍낙엽.

2011.01.18 16:17:23
*.216.142.242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049
13715 12일 [7] Babby__JJo 2011-01-18   418
13714 꼬맹이 아가씨 만남.. 그리고 후기.. #4 [20] NExT4EvER 2011-01-18   1575
13713 뿌러져라~~~~ [13] SOO  2011-01-18   647
13712 파크는 들어가지도 않지만........... [10] 동풍낙엽. 2011-01-18   719
13711 Full Tilt 부츠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file [7] 샌디정 2011-01-18   1910
» 원정 갈라고 했던게.. [4] 까칠한아이™ 2011-01-18   534
13709 여자 변태를 만나다!!! [30] 보린 2011-01-18   11943
13708 9999999999999999999999999999 [16] 동풍낙엽. 2011-01-18   924
13707 동안이라고? .. [14] -_-) 2011-01-18   679
13706 최근에 뉴스에서 복지정책과 관련해서 말이 많더군요. [6] 소리조각 2011-01-18   569
13705 시즌 중 약발과 엉덩이 쥐....ㅋ [5] 보노보더 2011-01-18   693
13704 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ㅇㄴㄴㄴㅇ앙아아아앙악 file [44] 잇숑* 2011-01-18   1384
13703 짜증나는 회사일 ㅠㅠ 내일 새벽 셔틀을 꿈꾸며 ㅠㅠ [2] 헬멧에 불곰 2011-01-18   525
13702 병원 a/s는 없었다...ㅠ.ㅠ [3] 옹헤야~ 2011-01-18   544
13701 그넘의 결혼이 먼지... [18] .. 2011-01-18   1142
13700 곤지암 목요일 야간에 가시는분-_- [2] 컨투어 2011-01-18   554
13699 아~~~나도 성우 너굴 될꺼 같아요.~~~~ [9] decoy 2011-01-18   622
13698 하이원 기차.... [1] 샤크레씽 2011-01-18   1219
13697 솔로가 좋은 겅미 [9] 라이토 야가미 2011-01-18   682
13696 헝그리가이 파이프 입문 후기 [18] hungryguy 2011-01-18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