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으로 이번에 심백 타러 가려구 하는데 . .

 

심백은 한 번도 안가봐서 - _-;;

 

장비 보관 해놓고 왔는데 , 운영시간을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혹시 보관소 운영시간 아시는분 ㅠ_ㅠ

 

 

 

안전, 즐보딩 하세요 ~

엮인글 :

커스텀 제트

2011.01.20 11:40:38
*.140.248.31

백야 끝나는 시간   + 30분~1시간동안은 열려 있었습니다^^

비누o

2011.01.20 11:42:26
*.15.115.42

허극 ! 실시간 댓글 ㅠ 감사합니다 ~ ~ ~

복 많이 받으세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94
14708 부츠 사이즈 문의 [9] DreamSaver 2011-01-20 435
14707 하이원4명가는데 싸게가는 법좀 가르쳐주세요 [1] 헝글보더 2011-01-20 495
14706 엑세스코드 자켓 질문요! [7] 세링게티 2011-01-20 557
14705 백야는 어디로... 세그루향나무 2011-01-20 437
14704 턴연슬할때 오른쪽 허벅지가 너무 아파요..ㅠ [2] 맨날넘어지는.. 2011-01-20 598
14703 플렛지관련.. [3] 소나무 2011-01-20 447
14702 BBP가 뭔가여? [8] BBP란? 2011-01-20 689
14701 011 디라이트 덱이요~ [2] kmond45 2011-01-20 440
14700 데크에대해서 궁금한게 있어요 ^ ^ 자세히 잡변좀 ^ ^ kmond45 2011-01-20 431
14699 장비사기 토나오네요 마지막 질문입니다 ㅠ 제레미 vs 팝스타vs 캐피타 ... [7] 쿠미아이렌 2011-01-20 735
14698 흑흑,,,, 저 데크 좀 선택해 주세요 ㅠㅠ [1] 나나보더 2011-01-20 434
14697 바인딩중에... 해니 2011-01-20 478
14696 심철 리프트 권 가격?? [1] 청춘의새벽 2011-01-20 438
14695 데크 길이 질문 좀 드릴께요 !! [3] 스릴러 2011-01-20 382
14694 빠른 엣지체인지를위해? [5] 당근아 2011-01-20 539
14693 151사이즈 154 사이즈 많이 차이나나요?ㅠㅠ [4] 쿠미아이렌 2011-01-20 485
14692 천안에서 휘닉스파크 가는 셔틀버스요 보드는글로 2011-01-20 1051
14691 엑세스코드 벙어리장갑 사신분? [1] 한울킴 2011-01-20 618
» 휘팍 장비보관소 운영시간 아시는분 ㅠㅠㅠㅠ [2] 비누o 2011-01-20 441
14689 데크 재문의 드려요.... [2] 별이되어_86... 2011-01-20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