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산 울산 쪽이면 좋구요...

 

없으면 서울쪽 주소나 전화번호라도 부탁드립니다....찾기가 힘드네요

 

 

엮인글 :

East_M

2011.01.20 14:38:43
*.150.237.101

네이버에 스노우보드 수리 라고 치시면 toko라는 수리 전문업체 나옵니다~ 거기는 위치가 무주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히마존이라고 치시면 수리업체가 또나옵니다.. 그곳은 서울 강남에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75
14745 곰말 베이스 보더분들께 질문드려요.(엣징, 왁싱 추천) [3] 김성민_996786 2011-01-20 602
14744 곤지암 주변 숙박 문의여 iampooh 2011-01-20 726
14743 혹시 플럭스 sf45 바인딩 쓰고 계신분 한테 여쭙습니다. file [5] 매너보더_10... 2011-01-20 2069
14742 ROME 데크 질문입니다. [4] 보딩보딩ㅡ_ㅡ 2011-01-20 635
14741 고글 여러분의 선택은 어떻습니까? [13] 아르광 2011-01-20 826
14740 버튼 바지 사이즈 [4] 로젠 2011-01-20 876
14739 모르는 사람이 사진촬영하면 기분이 어떠신가요!? [10] 파떡 2011-01-20 1114
14738 여성 라이딩..데크 추천 [4] Xian_Nian 2011-01-20 885
14737 베어스타운 장비대여관련 질문이요 [2] [배주] 2011-01-20 633
14736 레귤러가 구피 연습할때 바인딩각도? [10] 이젠아마보더 2011-01-20 1617
14735 버튼 드래곤, c14 VS 숀화이트, 트라이어드 [4] d무대뽀b 2011-01-20 786
14734 ACC CASINO ?? [6] diggy 2011-01-20 1440
14733 칼리버 튼튼한가유?? [5] 폭풍설사 2011-01-20 614
14732 레드 손목보호대 [5] 2011-01-20 957
14731 고글 고민중이에요! 크로우바 & EG2.5 [13] 왈츠소파 2011-01-20 635
14730 나이키 부츠 급질문 드립니다. [4] 싸이즈..ㅜㅜ 2011-01-20 596
14729 ㅎ ㅏㅇ ㅣ원~ [1] 자빠링본좌 2011-01-20 619
14728 말라+칼리버 사면 데크 선택폭이 주나요 [5] 박중규_970371 2011-01-20 722
» 경남지방 보드 수리가능한곳 부탁드립니다..없으면 서울샵이라도 부탁드... [1] Tezka 2011-01-20 462
14726 버튼 ion부츠 어떤가요? [9] 엄허보더 2011-01-20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