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난 토요일 출근 후~~~ 일욜 저녁 퇵은;

 

월욜 출근 후~~~~~~~ 화욜 퇵은;;

 

오늘은 일직.. ㅠㅠ

 

아오 빡쳐! ㅠㅠ

 

 

 

 

어젠 거래처 사장님과 한우를 처묵처묵 했는데..

 

오늘 무려 3번이나 폭풍설사...... ing... 

 

구제역 인가 -0-;;

 

 

 

 

 

 

엮인글 :

낙엽전문 

2011.01.20 15:53:25
*.218.168.218

혹시 저랑 같이 근무하시나요??

상어형님

2011.01.20 15:54:11
*.247.158.7

둔내 들어가실때

 

소독약좀 맞으세요;;;

TankGunner

2011.01.20 15:54:15
*.129.243.109

살처분팀 출동!!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076
14052 유령스키장을 다녀보신분~ [12] 상봉동_윤보더 2011-01-20   927
14051 아카데X 과학 file [10] 매니아 2011-01-20   933
14050 챙길게 왜케 많은지...;; [23] 상어형님 2011-01-20   697
14049 득템했음~ 캬캬... [16] 윤회승 2011-01-20   832
14048 지산은 티몬 역습에 이어 공동화(?) 현상이 발생 중....ㅠ [24] 보노보더 2011-01-20   1237
14047 포인트 같은건 남 얘기인줄 알았는데... [6] 소리조각 2011-01-20   516
14046 주말이 다가옵니다. [4] 후우마 2011-01-20   347
14045 오늘은 그날 [4] BTM매냐 2011-01-20   398
14044 먹는날 [11] 잇숑* 2011-01-20   423
14043 보드, 탈만큼 타지들 않으셨나요? [20] 보노보더 2011-01-20   1041
14042 연애, 그 마음가짐에 대하여 [18] 나이키고무신 2011-01-20   692
14041 일단 줄서지마세요.(2) [20] moo. 2011-01-20   665
14040 시가에서 길라임이... [5] googlecool 2011-01-20   541
14039 [19금]이라 지워질 예정글....ㅋ [33] 보노보더 2011-01-20   1892
14038 카라 해체인가...... [4] wassup~ 2011-01-20   580
14037 오늘은 지산 리조트..;;; [6] 요옷니~ 2011-01-20   606
14036 보드외에 다른 취미가 뭐있나요??? file [49] eli 2011-01-20   1262
» 출근~~~~~~ 퇴근, 출근~~~~~~~~~ 퇴근 [3] 셜퐁 2011-01-20   374
14034 처음 써봅니다. [5] 뒷발일등 2011-01-20   392
14033 Runtastic PRO로 속도 찍으니 최고속도가70좀 넘게 나오네요. [8] 스페이스보이 2011-01-20   701